'골목식당' 필동 함박스테이크집, 쇼핑몰 입점 미팅 "핫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목식당'에서 필동 함박스테이크 집의 쇼핑몰 입점을 위한 미팅이 진행됐다.
6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필동 함박스테이크집 직원들과 백종원이 업무 미팅을 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미팅에서 하남 모 쇼핑몰 관계자는 입점과 관련, "신흥 강자 또는 핫플레이스를 유심히 지켜보고 있다"라고 말했고 백종원은 "핫플(레이스)"라며 이 집을 추천했다.
이에 실제로 다른 쇼핑몰 관계자도 이 집에 방문한 적이 있다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목식당'에서 필동 함박스테이크 집의 쇼핑몰 입점을 위한 미팅이 진행됐다.
6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필동 함박스테이크집 직원들과 백종원이 업무 미팅을 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미팅에서 하남 모 쇼핑몰 관계자는 입점과 관련, "신흥 강자 또는 핫플레이스를 유심히 지켜보고 있다"라고 말했고 백종원은 "핫플(레이스)"라며 이 집을 추천했다. 이에 실제로 다른 쇼핑몰 관계자도 이 집에 방문한 적이 있다고 답했다.
관계자는 "쇼핑몰에 유동인구가 하루 3만 명, 주말 최대 7만 명 등 많아서 회전율을 감당하려면 인력 충원도 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백종원은 "이번 케이스는 잘 되는 모범 사례를 보여줘서 사업으로도 갈 수 있다는 희망을 보여드리고 싶은데 그런 의미에서 이렇게 와주신 것에 대해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20kg' 빅죠, 수술 도중 결국 사망 '충격' - 스타뉴스
- '펜트하우스' 이지아, 유진 칼에 찔려 사망..시즌2 前 '충격 엔딩'[종합]- 스타뉴스
- 김상혁 "내가 몰락한 연예인?"
- 이하얀, 폭식 장애..몸무게 108kg 충격- 스타뉴스
- 빅현배 눈물 "빅죠 사망..가시는 길 따뜻하게 해달라"-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Like Crazy', '2024 BMI 런던 어워드' 수상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입은 알로 재킷, 순식간 품절..역시 '글로벌 솔드아웃킹' - 스타뉴스
- 군백기에도 핫! 방탄소년단 뷔, 2024 인스타그램·구글트렌드 '亞스타 1위' - 스타뉴스
- 지성·황정음, '불참'한 죄?..'SBS 연기대상', 10인의 공동 수상 '다 퍼줬다' [종합] - 스타뉴스
- 전현무, ♥20세 연하 '열애설' 입장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