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외국인' 주우재 "주니어스 별명 부담스러워, 2층 꿈도 안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우재가 퀴즈에 약한 모습을 보였다.
1월 6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는 모델 겸 배우 주우재, 씨엔블루 이정신, 위아이 김요한, 일일 부팀장 엘리스 소희가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쳤다.
박명수는 "오늘 만찢남 특집"이라며 꽃미남 연예인 이정신, 주우재, 김요한을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최승혜 기자]
주우재가 퀴즈에 약한 모습을 보였다.
1월 6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는 모델 겸 배우 주우재, 씨엔블루 이정신, 위아이 김요한, 일일 부팀장 엘리스 소희가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쳤다.
이날 박명수는 2주간의 자가격리를 마치고 돌아와 환영을 받았다. 박명수는 “오늘 만찢남 특집”이라며 꽃미남 연예인 이정신, 주우재, 김요한을 소개했다.
김용만이 “퀴즈에 자신있냐”고 묻자 이정신은 “과거 ‘1대100’ 퀴즈프로그램에 출연한 적이 있는데 아는 문제인데도 막상 단상에 올라가면 머리가 하얘지더라. 오늘도 문제를 풀 때 바보가 될까 봐 두렵다”며 퀴즈에 대한 부담감을 토로했다.
박명수가 오늘의 에이스로 주우재를 꼽자 김용만은 “주우재 씨가 ‘문제적 남자’에 출연하면서 ‘주우재’와 ‘지니어스’가 합쳐진 ‘주니어스’라는 별명이 있다”고 거들었다. 이에 주우재는 “사실 저는 1층만 보고 있다. 2, 3층은 꿈도 꾸지 않는다”고 약한 모습을 보였다. 김요한 역시 “저도 1층에서 떨어질 것 같다”고 퀴즈에 자신감 없는 모습을 보였다.(사진=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캡처)
뉴스엔 최승혜 csh120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무열♥’ 윤승아, 새로운 집 ‘양양 100평짜리’ 건물 완공? “좋다”
- ‘애로부부’ 첫사랑과 결혼한 주인공, 남편 4번 외도에도 이혼 못해 ‘경악’ (종합)
- 이상아,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공개…‘쓰레기+술병’ 한가득 [SNS★컷]
- 이영하 이혼 후 첫 방문한 선우은숙 궁궐 같은 집 공개…명품 백 가득+높은 층고(우이혼)
- ‘이범수♥’ 이윤진, 대형 TV+고급 서재까지 ‘럭셔리 하우스 공개’ [SNS★컷]
- ‘추신수 ♥’ 하원미, 딱 붙는 레깅스 입고 필라테스 열중 “운동 아니라 과학”[SNS★컷]
- 이지혜, 으리으리한 한강뷰 아파트서 보낸 주말 “모성애 넘치는 여자”[SNS★컷]
- “넷플로 제일 많이 본 영화가 청불이었다?” ‘365일’ 압도적 1위[놀면 뭐 보니③]
- 야노시호, 하와이 해변서 자랑한 수영복 비주얼 ‘계절 역주행’[SNS★컷]
- 부동산 1위 비♥김태희 “남편 생활비 내고, 아내 재산 친정母 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