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률 20% 육박 '비밀의 남자', 5회 연장 결정..2월 10일 종영[공식]
정하은 2021. 1. 6. 17: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2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가 방송을 5회 연장한다.
6일 '비밀의 남자' 측은 "100부작으로 기획됐으나 편성 사정으로 인해 5회 더 연장해 다음 달 10일 종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해 9월 시작한 '비밀의 남자'는 '비밀의 남자'는 사고로 일곱 살의 지능을 갖게 된 남자가 죽음의 문턱에서 기적을 마주하며 복수를 향해 질주하는 드라마.
한편 '비밀의 남자'는 평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KBS2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가 방송을 5회 연장한다.
6일 ‘비밀의 남자’ 측은 “100부작으로 기획됐으나 편성 사정으로 인해 5회 더 연장해 다음 달 10일 종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해 9월 시작한 ‘비밀의 남자’는 ‘비밀의 남자’는 사고로 일곱 살의 지능을 갖게 된 남자가 죽음의 문턱에서 기적을 마주하며 복수를 향해 질주하는 드라마. 태풍이 첫사랑의 이란성 쌍둥이 언니 유라(이채영)의 계략으로 그와 결혼하게 되는 등 파격적인 스토리와 빠른 전개로 20%에 육박하는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
한편 ‘비밀의 남자’는 평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KBS2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레알의 지단 감독 '손흥민이 필요한 이유'는 충분하다[SS취재석]
- '어쩌개' 조윤희, 37개월 딸 최초 공개 "동물에게 도움주는 사람되길"
- '아이콘택트' 최홍림 "신장 이식 약속했던 친형, 수술날짜 다가오자 잠적"
- '이혼' 김현숙, 독하게 뺐다. "먹으면서 11kg 감량" 날렵해진 근황
- '라라랜드' 엠마 스톤, 임신맞다…확연한 D라인 포착
- '아맛' 나경원, 28세 딸 공개 "다운증후군 처음엔 막막...기회주니 할 수 있는 것 많아"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