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인아 미안해' 챌린지 참여한 쌈디, 학대아동 위해 5천만 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아 학대 사망 사건에 관해 관심을 촉구한 래퍼 사이먼 도미닉(쌈디)이 학대 아동을 위해 5천만 원을 기부했다.
사이먼 도미닉은 6일 인스타그램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5천만 원을 기부한 사실을 직접 알렸다.
사이먼 도미닉은 "고통받고 상처 입은 아이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관심과 힘을 더해주세요"라는 글을 남겼다.
사이먼 도미닉은 자신의 글이 올라온 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후원금을 보냈다고 인증한 팬들의 글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공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이먼 도미닉은 6일 인스타그램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5천만 원을 기부한 사실을 직접 알렸다. 사이먼 도미닉은 "고통받고 상처 입은 아이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관심과 힘을 더해주세요"라는 글을 남겼다.
사이먼 도미닉은 자신의 글이 올라온 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후원금을 보냈다고 인증한 팬들의 글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공유했다.
또한 그는 '정인이 사건' 방송 이후 피해 아동인 정인양을 위한 진정서 작성법과 보내는 방법을 올리고 "정인이를 위해 힘을 보태 달라"라고 밝힌 바 있다.
SBS '그것이 알고 싶다'는 지난 2일 '정인이는 왜 죽었나? - 271일간의 가해자 그리고 방관자'를 방송해 생후 7개월쯤 양부모에게 입양된 후 지속해서 학대받다 271일 만에 숨진 정인양 사망 사건을 다뤘다. '정인아 미안해' 챌린지는 '그알' 제작진과 대한아동학대방지협회가 제안했다.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eyesonyou@cbs.co.kr
Copyright©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지민-송가인도 '정인아 미안해' 챌린지 참여…공분 계속
- 지코, 에픽하이 신곡 '로사리오' 피처링 참여
- 갓세븐 유겸 AOMG 이적? JYP "재계약 다각도 논의 중"
- BTS '다이너마이트' 빌보드 '핫 100' 5위…韓 가수 최장 기록
- [다시, 보기]나이·국적·학벌 안 보는 '슈퍼밴드2'…"여자는 안 돼"
- 김정은, 당대회 개회사서 대남·대미 관계는 일단 침묵
- 美 분석 "이란, 한국대상 인질극…미국에 신호 발신"
- [단독]이란 나포 미스터리…알래스카 사건과 관련성?
- [이슈시개]코스피 첫 3000 돌파…MB와 朴 뭐라 했었나
- 달리던 시내버스서 바지 벗고 여성에 달려든 10대 입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