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이지아에 펜트하우스 스포 당해.."내 행복 누나가 막았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펜트하우스' 이지아(심수련 역)에게 직접 스포일러 당했다며 절망했다.
김희철은 6일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아침부터 드디어 보려고 하는데 직접 스포를 해주시는 심수련씨"라는 글과 함께 이지아와 나눈 카카오톡 메시지를 공개했다.
김희철은 이지아의 '펜트하우스' 내용 설명에 "...나 아직 못 봤는데"라며 억울해했다.
김희철은 이지아의 이름을 '이지아 심수련'이라고 저장하는 등 드라마에 과몰입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펜트하우스' 이지아(심수련 역)에게 직접 스포일러 당했다며 절망했다.
김희철은 6일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아침부터 드디어 보려고 하는데 직접 스포를 해주시는 심수련씨"라는 글과 함께 이지아와 나눈 카카오톡 메시지를 공개했다.
김희철은 이지아의 '펜트하우스' 내용 설명에 "...나 아직 못 봤는데"라며 억울해했다. 이지아는 "나 월욜부터 실검에 있었어서 아는 줄"이라며 당황해했고 김희철은 "내 인터넷은 실검 안 떠...왜 안 뜨는진 모르겠지만...하아...내 행복을 누나가 막았어"라며 분노했다. 이지아는 절망하는 이모티콘을 쓰며 "미안해"라고 사과해 누리꾼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김희철은 이지아의 이름을 '이지아 심수련'이라고 저장하는 등 드라마에 과몰입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펜트하우스'를 시청한 후에도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올렸다.
누리꾼들은 "이지아랑도 친분 있구나", "이모티콘 쓰는 심수련이라니 너무 귀여움", "펜트하우스 시즌2 얼른"이라고 반응했다.
이지아는 SBS 예능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에 게스트로 출연해 김희철을 비롯한 멤버들과 만났다.
한편, 이지아가 출연한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는 지난 5일 종영했다. 벌써부터 시즌2에 대한 관심이 폭발하고 있다.
stpress1@mkinternet.com
사진|김희철 SN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재엽 “유도계 퇴출 후 사업실패로 20억 빚…결국 이혼”
- 남양유업 측 "황하나와 일절 무관…`창업주 외손녀` 표현 지양해주길"[전문]
- 주진모 와이프 민혜연, `아내의 맛` 출연…`의학계 김태희` 미모
- ‘복수해라’ 실종된 박은혜, 살아있을까?
- 정세운 “데뷔 3년 반만 첫 정규앨범, 고민 많았다”
- 김종민 여자친구 본 최진혁·임원희 “와 미인이시네. 똑똑해 보여” 감탄 (‘미우새’) - 스타투
- ‘강경준 불륜 논란’ 장신영, “‘이게 뭐지?’ 싶더라. 핸드폰 앱 다 삭제하고 큰아들과 한강
- [종합] “아 진짜 못 할 것 같아요”… ‘백패커’ 최초 12만원으로 120명 아침밥 준비 성공 - 스타
- 세븐틴이 전한 사랑의 확신…"캐럿과 함께하는 순간이 청춘"
- 백종원, 쌀뜨물 잊은 이수근에게 “그걸 왜 지금 얘기해! 아 미안혀~” 지킬앤하이드 ‘폭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