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수영 "♥박하선, 연애시절 뽀뽀하려 놀이터行..실패"('컬투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류수영이 아내 박하선과 러브 스토리를 공개했다.
6일 방송된 SBS 파워FM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류수영이 스페셜 DJ로 출연했다.
이날 DJ 김태균은 "류수영이 박하선과 연애 시절 입술을 허락받고 싶어서 어딜 데려갔는데, 어디로 갔을까"라며 장난스레 문제를 냈다.
이에 류수영은 "저는 건전한 연애 생활 끝에 결혼했다"면서 힌트를 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류수영이 아내 박하선과 러브 스토리를 공개했다.
6일 방송된 SBS 파워FM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류수영이 스페셜 DJ로 출연했다.
이날 DJ 김태균은 "류수영이 박하선과 연애 시절 입술을 허락받고 싶어서 어딜 데려갔는데, 어디로 갔을까”라며 장난스레 문제를 냈다.
이에 류수영은 "저는 건전한 연애 생활 끝에 결혼했다"면서 힌트를 줬다. 답은 바로 놀이터라고. 류수영은 "놀이터 그네에 앉혀놓고 밀어주면 돌아오지 않나. 그때 타이밍을 노렸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런데 박하선 씨가 저를 밀어서 넘어졌다. 입술이 더 멀어졌다. 웃음으로 모면했지만 (박하선이) 멋있었다"고 덧붙이며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 SBS 보이는 라디오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재엽 “유도계 퇴출 후 사업실패로 20억 빚…결국 이혼”
- 남양유업 측 "황하나와 일절 무관…`창업주 외손녀` 표현 지양해주길"[전문]
- 주진모 와이프 민혜연, `아내의 맛` 출연…`의학계 김태희` 미모
- ‘펜트하우스’ 시즌2, 언제 첫 방송?
- `TV는 사랑을 싣고` 최수민 "낮에 공장서 일하고, 밤에 야학 다녀"
- ‘다 컸는데 안 나가요’ 황성재, 母 박해미 집밥에 감동 - 스타투데이
- 임영웅, 트로트 가수 브랜드 평판 1위…2위 이찬원·3위 박지현 - 스타투데이
- 차은우, 故 문빈 생일 축하 “보고싶다” - 스타투데이
- ‘놀면 뭐하니?’ 유재석, 승헌쓰에 파트 양보…희망송 완성 - 스타투데이
- 대세 추영우, 이젠 만찢남으로 불러다오[MK이슈]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