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챔스 미디어데이] "성적으로 보답할 것"..선수들의 스프링 각오

김현유 2021. 1. 6. 15:23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쇼메이커' 허수, '표식' 홍창현, '룰러' 박재혁, '칸나' 김창동(왼쪽부터)
6일 온라인으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2021 스프링 미디어데이가 진행됐다. LCK 10개 팀의 선수들은 좋은 성적으로 팬들의 응원에 보답하겠다는 스프링 스플릿 각오를 밝혔다.

○…담원 기아 '쇼메이커' 허수=작년에 되게 좋은 성적을 거뒀고 올해도 KePSA컵 우승으로 시작한 게 다 팬분들 덕분이라 생각한다. 팬분들이 계시는 한 최대한 열심히 노력하겠다. 우리 팀이 원래 스프링 때 잘 안 되는 징크스 아닌 징크스가 있는데 이번에 스프링부터 좋은 성적 낼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

○…DRX '표식' 홍창현=신예 선수들로 구성돼 있어서 강팀에 속하지 않지만 점점 더 발전해 서머에는 강팀 라인에 들어갈 수 있게끔 잘 준비해 파이팅 하도록 하겠다.

○…젠지 e스포츠 '룰러' 박재혁=올 한해도 힘들 것 같은데 열심히 노력해 좋은 성적으로 팬분들께 보답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아프리카 프릭스 '뱅' 배준식=열심히 준비해 팀적으로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고 싶다.

○…T1 '칸나' 김창동=감독님이 처음 들어오셨을 때 자신은 '롤의 신'이라고 하셨다. 지금까지 두 달 정도 맞춰봤는데 피드백을 듣고 나니 정말 롤의 신이라고 할 정도로 많은 이해도를 가지고 계시다. 피드백을 잘 흡수하면 서머 때는 우승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하고 있다.

'서밋' 박우태, '리치' 이재원, '두두' 이동주, '엄티' 엄성현, '유칼' 손우현(왼쪽부터).

○…리브 샌드박스 '서밋' 박우태=시작부터는 힘들지언정 갈수록 발전하는 팀이 되겠다.

○…농심 레드포스 '리치' 이재원=팀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톱 라이너로 바뀌고 싶고 빨리 변해서 좋은 성적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한화생명e스포츠 '두두' 이동주=지난해에는 부진한 시즌을 보냈는데 이번 시즌은 더 나은 모습으로 돌아오겠다.

○…프레딧 브리온 '엄티' 엄성현=앞에 있는 게임마다 다 이기고 싶은데 이번 스프링에는 T1, 담원 같은 강팀들을 이겨서 짜릿한 기분을 느끼고 싶다.

○…kt 롤스터 '유칼' 손우현=어떤 팀이든 만나면 '빡세다, 질 수도 있겠는데' 하는 팀을 만드는 게 목표이다.

김현유 기자 hyou0611@dailyesports.com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