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뷰티, '11번가 우수파트너' 선정.. 7일 라이브 방송 및 이벤트 진행 [뷰티]

2021. 1. 6. 15: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뷰티 브랜드 CSA코스믹(대표 조성아)이 11번가에서 선정하는 ‘우수파트너’로 선정돼 오는 7일 오전 11시 홍진경과 함께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뷰티마스터 조성아가 직접 마스크 시즌 메이크업 팁을 선보이며, 오픈 3일만에 런칭 프로모션 전량 매진을 기록한 ‘브로우매거진’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라이브 방송 시간 내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휴대용 핸드미스트가 증정되며 실시간 채팅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조성아뷰티 베스트셀러 5종을 증정할 예정이다.

조성아뷰티는 지난 ‘2020 십일절 페스티벌’에서 조성아와 홍진경이 함께하는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 바 있다. 이날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와 톤업을 컨셉으로 한 ‘물분톤업크림’을 소개하며, 최다 접속자 수 기록과 1억 5천만 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2020년 2월 11번가의 첫 뷰티 라이브 커머스에서도 조성아뷰티는 평소 일 평균 거래액 대비 13배, 1179%까지 증가했다. 한달 거래액의 약 3분의 1 이상이 방송 당일에 판매되는 결과를 기록하며 11번가 라이브 커머스의 포문을 열었다.

CSA코스믹 조성아 대표는 “조성아뷰티가 가진 라이브 최적화 DNA와 소통 노하우 덕분에 ‘11번가 우수파트너’ 선정이라는 뜻깊은 실적을 이룰 수 있었다”며 “올 한 해도 주기적인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다채로운 제품 구성과 신선한 콘텐츠를 접목한 라이브 커머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11번가 우수파트너’는 매년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 ‘2020 십일절 페스티벌’ 기간동안 카테고리 내 가장 높은 거래액을 달성한 판매자를 대상으로 선정한다. 뷰티 카테고리에서는 1만3922개 브랜드 중 단 7개 업체가 선정됐다.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