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더가든, '여신강림' OST 가창..차은우♥문가영 설렘 노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카더가든이 감성적인 보컬을 담은 tvN '여신강림' 새 OST를 선보인다.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 (연출 김상협/극본 이시은/기획 tvN, 스튜디오드래곤/제작 본팩토리, 스튜디오N) 측은 오는 7일 오후 6시 세 번째 OST인 카더가든의 '해피엔딩'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 가운데 새 OST 가창을 맡은 카더가든은 극중 문가영, 차은우의 솔직한 감정을 서정적이고 매력적인 음색으로 더욱 아름답게 그려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가수 카더가든이 감성적인 보컬을 담은 tvN ‘여신강림’ 새 OST를 선보인다.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 (연출 김상협/극본 이시은/기획 tvN, 스튜디오드래곤/제작 본팩토리, 스튜디오N) 측은 오는 7일 오후 6시 세 번째 OST인 카더가든의 ‘해피엔딩’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해피 엔딩’은 독특한 기타 리프와 묵직한 베이스 사운드에 카더가든의 따뜻하고 섬세한 목소리가 어우러진 어쿠스틱 팝 스타일의 곡이다. 또 극 중 임주경(문가영 분)과 이수호(차은우 분)의 복잡 미묘한 사랑의 감정을 표현하고 있다.
최근 ‘여신강림’은 서로가 지닌 상처를 공유하고 위로하는 훈훈한 스토리와 깊은 여운을 남기는 러브라인 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문가영과 차은우는 화려한 비주얼 케미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이고, 리얼한 연기를 통해 따스하면서도 짜릿한 설렘을 선사하고 있다.
이 가운데 새 OST 가창을 맡은 카더가든은 극중 문가영, 차은우의 솔직한 감정을 서정적이고 매력적인 음색으로 더욱 아름답게 그려냈다. 주연 배우들의 핑크빛 기류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카더가든의 목소리로 완성된 새 OST도 감동을 극대화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tvN ‘여신강림’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로,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30분 방송된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나경원, 과거 루머 언급 '불화→별거→이혼설, 초선때 내가 한 '그 일' 탓'
- 낸시랭 '이혼 후 돈 없어 월세 11개월 밀린 적도'
- [N해외연예] 킴 카다시안·카니예 웨스트, 이혼 임박?…'변호사 고용'
- 김사랑 '정인아 미안해' 챌린지 동참…먹먹한 애도
- [N샷] 한예슬, 동안미모 돋보이는 쇼트 커트 변신 '가발이에요'
- [단독] 이영애, 쌍둥이 자녀·남편과 정인양 묘지 찾아 눈물…'안타까워해'(종합)
- 김지우 '맘카페서 또 성형 논란, 나름 바빠서 성형 할 시간 없어'
- [N샷] 박봄, 돌아온 인형 비주얼…11㎏ 감량 인증
- [N샷] 사유리 '64→54.5…다시 몸 만들기'…출산 두달만에 완벽 몸매
- [전문] 김현중 '기회 주셔서 감사…밝게 지낼 것' 방송 복귀 소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