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기적 '세상의 모든 디저트:러브 사라' 2월 개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던 노팅힐에서 날아온 디저트 레시피를 담은 영화 '세상의 모든 디저트: 러브 사라'가 포스터와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영화 '세상의 모든 디저트: 러브 사라'는 손님이 원하는 추억의 레시피로 행복을 선물하는 노팅힐의 달콤한 베이커리 러브 사라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한편 달콤한 디저트 향기를 가득 머금은 영화 '세상의 모든 디저트: 러브 사라'는 오는 2월 개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세상의 모든 디저트: 러브 사라’는 손님이 원하는 추억의 레시피로 행복을 선물하는 노팅힐의 달콤한 베이커리 러브 사라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영국의 런던 노팅힐의 전경과 로즈 마카롱, 무스 온 어 비스킷, 페르시안 러브 케이크, 버번 피칸 타르트, 말차 밀 크레이프 등의 다채로운 디저트가 볼거리를 더한다. 배우 셀리아 아임리와 셀리 콘과 섀넌 타벳의 출연해 영화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공개된 보도스틸에서는 갑작스런 사고로 세상을 떠난 사라의 못다 이룬 꿈을 위해, 런던 노팅힐에 베이커리를 오픈하려는 사라의 딸 클라리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사라의 엄마 미미, 가장 친한 친구 이사벨라가 뜻을 함께하면서 베이커리를 운영하기 위해 의기투합하는 세 사람의이다. 사라 외에는 접점이 없던 인물들이 사라의 부재를 통해 함께 상처를 치유하고, 꿈을 이뤄나가는 과정이 그려진다.
함께 공개된 모션 포스터는 ‘러브 사라’ 베이커리의 문을 형상화해 닫혀 있던 문이 활짝 열리며 관객들을 맞이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텅 비어 있던 베이커리의 문이 열리는 순간, 다채로운 디저트가 펼쳐지고 ‘노팅힐에서 시작되는 달콤한 기적’이라는 카피가 눈길을 끈다.
한편 달콤한 디저트 향기를 가득 머금은 영화 ‘세상의 모든 디저트: 러브 사라’는 오는 2월 개봉한다.
/정아현기자 wjddkgus0321@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국 딸 결국 의사 필기시험 본다…법원, 응시 효력 정지 가처분 각하
- 작년 35억원, 올해는 2억으로…日 새해 첫 참치 경매 낙찰가 폭락
- 시내버스서 바지 내리고 여성에게 달려든 10대男 입건
- '본드걸' 타냐 로버츠, 오보 소동 하루만에 끝내 별세
- [단독]서러운 전세난민…공실매입임대 “90% 엘리베이터 없어요”
- 이영애, 1억원 기부 '정인이처럼 아픈 어린이 위해 사용됐으면'
- '정인이' 양부, 결국 다니던 방송사서 쫓겨났다
- [여쏙야쏙]'나다르크'에서 '엄마'로 돌아온 '나경원'…큰 그림은 통할까
- 재직 중인 학교 女화장실에 '몰카' 설치한 교사 징역 3년 '철퇴'
- '눈이 5개' 갤럭시S21 카메라 성능까지 유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