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히어', 배두나 한 마디에 韓 날아온 프렌치 러버 서울 여행기

강민경 기자 2021. 1. 6. 13: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랑스 배우 알랭 샤바와 배두나의 만남으로 주목받고 있는 '#아이엠히어'가 30초 예고편을 공개했다.

6일 NEW는 '#아이엠히어' 속 프렌치 러버 스테판(알랭 샤바 분)의 힐링 한국 여행기를 기대하게 만드는 30초 예고편과 온라인 전단을 공개했다.

영화 '#아이엠히어'는 SNS를 통해 알게 된 SOO(배두나 분)를 만나기 위해 무작정 한국행을 택한 프렌치 직진남 스테판이 도착하자마자 겪게 되는 좌충우돌 힐링 여행기를 담은 작품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강민경 기자]
/사진=영화 '#아이엠히어' 30초 예고편

프랑스 배우 알랭 샤바와 배두나의 만남으로 주목받고 있는 '#아이엠히어'가 30초 예고편을 공개했다.

6일 NEW는 '#아이엠히어' 속 프렌치 러버 스테판(알랭 샤바 분)의 힐링 한국 여행기를 기대하게 만드는 30초 예고편과 온라인 전단을 공개했다. 영화 '#아이엠히어'는 SNS를 통해 알게 된 SOO(배두나 분)를 만나기 위해 무작정 한국행을 택한 프렌치 직진남 스테판이 도착하자마자 겪게 되는 좌충우돌 힐링 여행기를 담은 작품이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는 스테판과 SOO의 모습이 이색 케미를 기대하게 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SOO를 위해 아름드리 참나무 위에 올라가 인증샷을 찍으며 서로의 소소한 일상을 나누는 모습은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사진=영화 '#아이엠히어' 온라인 전단

특히 "같이 보면 정말 좋을 텐데"라는 한 마디에 무작정 한국행 비행기에 몸을 싣는 스테판의 모습은 프렌치 직진남다운 면모를 보이며 눈길을 끈다. 스테판의 여정과 함께 펼쳐지는 서울의 이색적인 풍광과 SNS을 소재로 한 트렌디한 스타일의 영상은 '#아이엠히어'가 관객들에게 선사할 다양한 시각적 볼거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온라인 전단은 마치 SNS 다이렉트 메시지를 주고받는 듯한 스테판과 SOO의 캐릭터 소개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스테판의 SNS 피드를 연상케 하는 스틸들은 유쾌한 한국 여행기를 짐작하게 하며 호기심을 더한다. 인천국제공항부터, 광화문, 청계천, 남산타워, 광장시장까지 서울의 가장 핫한 명소를 여행하는 스테판을 통해 기존에 우리가 알고 있던 서울과는 다른 새로운 여행을 기대하게 하는 온라인 전단은 외국인 스테판의 따뜻한 시선으로 펼쳐질 서울 풍광에 대해 궁금정을 높이며 관람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한편 '#아이엠히어'는 오는 14일 개봉한다.

[관련기사]☞ '펜트하우스' 이지아, 유진 칼에 찔려 사망 '여친 폭행 논란' 김현중, 3년만 복귀 "기회 고맙다" 김상혁 "내가 몰락한 연예인?" 이하얀, 폭식 장애..몸무게 108kg 충격 미스맥심 김나정, 파격 란제리 뒤태..후끈 '핫보디'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