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X남주혁 영화 '조제' 6일 VOD 서비스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맨스 영화 '조제'가 6일부터 IPTV 및 디지털 케이블 TV를 통해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번 극장 동시 VOD 서비스는 아직 영화를 관람한지민X남주혁 '조제' VOD 서비스 시작하지 못한 관객뿐만 아니라 재관람을 원하는 관객들에게도 '조제'만의 애틋한 감성을 전한다.
'조제'는 IPTV, 디지털 케이블 TV(홈초이스), KT 스카이라이프, 네이버 시리즈 on, wavve, 카카오페이지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VOD 서비스를 개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제’는 다나베 세이코 작가의 소설이자 이누도 잇신 감독의 동명 영화를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처음 만난 그날부터 잊을 수 없는 이름의 여자와 남자가 함께한 가장 빛나는 순간을 그렸다. 자신만의 세계에서 살아온 조제(한지민)와 그녀에게 솔직하게 다가가는 영석(남주혁)은 조제의 집, 헌책방 등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하는 공간에서 둘의 감정 변화를 흘러가는 계절의 정취와 함께 전했다. 배우 한지민과 남주혁이 출연하고 영화 ‘메모리즈’, ‘더 테이블’, ‘최악의 하루’의 김종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이번 극장 동시 VOD 서비스는 아직 영화를 관람한지민X남주혁 ‘조제’ VOD 서비스 시작하지 못한 관객뿐만 아니라 재관람을 원하는 관객들에게도 ‘조제’만의 애틋한 감성을 전한다. 올 겨울 마음속 아름다운 사랑의 기억을 불러일으키며 아름다운 영상미까지 눈길을 끈만큼 극장 동시 VOD 서비스 오픈으로 안방극장까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조제’는 IPTV, 디지털 케이블 TV(홈초이스), KT 스카이라이프, 네이버 시리즈 on, wavve, 카카오페이지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VOD 서비스를 개시한다.
한편 잊을 수 없는 여자와 남자가 함께한 가장 빛나는 순간을 담은 영화 ‘조제’는 지난 12월 10일 개봉했다.
/정아현기자 wjddkgus0321@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작년 35억원, 올해는 2억으로…日 새해 첫 참치 경매 낙찰가 폭락
- '정인이' 양부, 결국 다니던 방송사서 쫓겨났다
- '본드걸' 타냐 로버츠, 오보 소동 하루만에 끝내 별세
- [단독]서러운 전세난민…공실매입임대 “90% 엘리베이터 없어요”
- [여쏙야쏙]'나다르크'에서 '엄마'로 돌아온 '나경원'…큰 그림은 통할까
- 재직 중인 학교 女화장실에 '몰카' 설치한 교사 징역 3년 '철퇴'
- '눈이 5개' 갤럭시S21 카메라 성능까지 유출?
- ‘창릉역’에 호가 2억뛴 덕양…‘불장’ 일산에 악재? 호재?
- 나경원 이어 박영선 장관까지…'아내의 맛' 출연, 일상 공개
- [영상] 이란, 헬기·고속정 수척 동원 …韓선박 나포 긴박했던 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