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행어사' 권나라, 김명수 마음 활짝 오픈..'심스틸러 활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권나라가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에서 '심스틸러'로 진지함과 유쾌하고 유머러스함까지 적재적소에 녹아든 완급조절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활짝 여는 활약을 펼쳤다.
권나라는 지난 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이하 '암행어사'.
권나라는 섬세한 완급조절 연기로 '암행어사'의 매력인 진지하면서도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고 있다.
동시에 사람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하는 심스틸러 다인을 매력적으로 표현해 호평을 이끌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권나라가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에서 '심스틸러'로 진지함과 유쾌하고 유머러스함까지 적재적소에 녹아든 완급조절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활짝 여는 활약을 펼쳤다.
권나라는 지난 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이하 '암행어사'. 극본 박성훈·강민선, 연출 김정민, 제작 아이윌 미디어)에서 어사단의 홍일점 홍다인을 입체적으로 표현해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다인은 어사 성이겸(김명수 분)이 거절할 수 없는 협상을 제안했다. 이겸의 동생인 이범(이태환 분)의 얼굴이 담긴 용모파기를 앞세워 암행에 데려가 달라고 부탁한 것.
다인이 기를 쓰고 위험한 암행 길에 오르고자 한 이유는 아버지 휘영군의 죽음의 진실을 알고 있는 전라도 관찰사를 만나기 위함. 다인은 이유를 묻는 이겸에게 "만나야 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동행을 허락하신다면 추후 말씀드리겠습니다"라고 진실하게 말해 이겸의 마음을 움직였다.
어사단 홍일점 다인의 두 번째 모험이 시작됐다. 다인과 이겸은 내내 으르렁거리다가도 금세 피식 웃음을 주고받을 정도로 가까워졌다. 지난 암행 여정 동안 신뢰가 생겼다. 특히 다인은 이겸과 티격태격하다가도 이내 그의 상처를 이해하고 다 안다는 듯한 따뜻한 말투로 "나리, 스스로를 원망하지 마십시오"라고 위로해 이겸을 살포시 미소 짓게 했다.
다음날 어사단은 시신으로 가득한 집을 방문해 경악했다. 이를 비적단의 소행으로 예상한 어사단은 사건에 대한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투전방으로 향했다.
꽃미남 타짜 2인조로 변신해 투전방에 진입한 다인과 이겸은 의심을 사지 않기 위해 '소원 내기' 투전 대결을 펼쳤다. 대결에서 이긴 다인은 "임무가 끝날 때까지 함께 해달라"고 소원을 말했고, 이겸은 "어차피 처음부터 그럴 생각이었다"며 미소 지었다. 설렘 기류와 브로맨스가 더블로 뿜뿜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때 다인의 정체를 알고 있던 수령이 나타나 분위기가 역전됐다. 수령은 두 사람에게 투전 대결을 제안했다. 이겸이 이기면 다인의 안전까지 약속한 것. 하지만 이겸이 보란듯이 이겼음에도 수령은 약속을 어기고 두 사람을 위협했다. 다인은 포승줄에 묶인 위기에서도 수령에게 "투전방이나 들락거리는 신세가 되셨소"라고 쏘아붙여 긴장감을 유발했다.
권나라는 섬세한 완급조절 연기로 '암행어사'의 매력인 진지하면서도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고 있다. 어사 이겸과 티격태격하다가도 이겸의 한 마디에 금세 마음이 쿵 내려앉아 긴장하는 다인의 감정을 디테일하게 표현하며 설렘 무드, 심지어 비주얼 맛집 브로맨스 케미까지 자랑하고 있다.
동시에 사람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하는 심스틸러 다인을 매력적으로 표현해 호평을 이끌고 있다. 특유의 기지를 발휘해 어사단에 재합류한 다인이 앞으로 또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한편, 지난 5일 방송된 '암행어사' 6회는 2부 시청률이 6.5%(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기준)를 기록, 자체 최고 시청률을 또 한 번 경신했다.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펜트하우스' 이지아, 유진 칼에 찔려 사망..시즌2 前 '충격 엔딩'[종합]- 스타뉴스
- 김현중, 前여친 폭행 논란→"밝게 살아가겠다" 고백..싸늘한 여론 돌릴까[종합]- 스타뉴스
- 김상혁 "내가 몰락한 연예인? 나 사업 부자야!"[스타IN★]- 스타뉴스
- 이하얀, 폭식 장애..몸무게 108kg 충격- 스타뉴스
- 미스맥심 김나정, 파격 란제리 뒤태..후끈 '핫보디'-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Like Crazy', '2024 BMI 런던 어워드' 수상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입은 알로 재킷, 순식간 품절..역시 '글로벌 솔드아웃킹' - 스타뉴스
- 군백기에도 핫! 방탄소년단 뷔, 2024 인스타그램·구글트렌드 '亞스타 1위' - 스타뉴스
- 지성·황정음, '불참'한 죄?..'SBS 연기대상', 10인의 공동 수상 '다 퍼줬다' [종합] - 스타뉴스
- 전현무, ♥20세 연하 '열애설' 입장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