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한국' 빌푸 직업은 "정신과 간호사 지망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의 핀란드 출신 빌푸의 직업이 공개된다.
7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의 특별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에서는 한국살이 27년 차 핀란드 출신 레오 란타, 한국살이 8년 차 영국 출신 제임스 후퍼가 출연한다.
궁금증을 자아냈던 빌푸의 직업도 드디어 공개된다.
한편 빌푸의 직업이 공개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는 7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의 특별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에서는 한국살이 27년 차 핀란드 출신 레오 란타, 한국살이 8년 차 영국 출신 제임스 후퍼가 출연한다.
아내의 대구 출장을 따라나선 빌푸는 특급 외조를 펼친다. 아내를 위해 대구 10미(味) 체험에 나서며 빌푸는 선지부터 막창까지 그 동안 먹어보지 못했던 음식에 도전한다.
궁금증을 자아냈던 빌푸의 직업도 드디어 공개된다. 아내가 “사람들이 당신 직업이 보트 운전사인 줄 안다”고 하자 빌푸는 현재 정신과 간호사 지망생이라는 사실을 밝혔다. MC 박지민은 “어쩐지 볼 때마다 힐링이 됐다”며 고개를 끄덕였다는 후문이다.
아내도 빌푸를 위해 특별한 일정을 준비했다. 지난 10월 한국 입국 이후 2개월 만에 몸무게가 무려 6kg나 늘어난 빌푸를 위해 아내는 한의원 진료를 예약했다. 빌푸는 상담 후 왕뜸부터 침 치료까지 받게 됐다.
한편 빌푸의 직업이 공개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는 7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임수빈기자 imsoup@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5억에서 2억으로…코로나 여파 日 첫 참치 경매 낙찰가 폭락
- '정인이' 양부, 결국 다니던 방송사서 쫓겨났다
- '본드걸' 타냐 로버츠, 오보 소동 하루만에 끝내 별세
- [단독]서러운 전세난민…공실매입임대 “90% 엘리베이터 없어요”
- [여쏙야쏙]'나다르크'에서 '엄마'로 돌아온 '나경원'…큰 그림은 통할까
- 재직 중인 학교 女화장실에 '몰카' 설치한 교사 징역 3년 '철퇴'
- '눈이 5개' 갤럭시S21 카메라 성능까지 유출?
- ‘창릉역’에 호가 2억뛴 덕양…‘불장’ 일산에 악재? 호재?
- 나경원 이어 박영선 장관까지…'아내의 맛' 출연, 일상 공개
- [영상] 이란, 헬기·고속정 수척 동원 …韓선박 나포 긴박했던 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