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칭, 진철원·이묵지 주연 중드 '봉려구천' 7일 첫 방송

강인귀 기자 2021. 1. 6. 10: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라마채널 CHING(채널칭)이 36부작 중국 드라마 '봉려구천'을 1월 7일 국내 첫 방송한다고 밝혔다.

'봉려구천'은 동명 인기 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저나라 황후 요막심의 영혼이 동생 요막완의 몸으로 들어가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한편 '봉려구천'은 1월 7일 목요일 오전 10시 첫 방송 이후 매주 월~금 오전 9시20분, 저녁 7시40분 중화권 드라마 전문채널 CHING(채널칭)에서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드라마채널 CHING(채널칭)이 36부작 중국 드라마 '봉려구천'을 1월 7일 국내 첫 방송한다고 밝혔다.
©현대미디어

'봉려구천'은 동명 인기 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저나라 황후 요막심의 영혼이 동생 요막완의 몸으로 들어가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동생의 몸을 빌려 자신을 죽음에 이르게 한 자에게 복수하는 여정에서 권력과 사랑이 엮인 얽히고 설킨 인물 관계가 펼쳐진다.

드라마 '이니위명적청춘'에서 풋풋한 주인공을 연기하며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중국 배우 이묵지가 꾀가 많고 톡톡 튀는 성격의 주인공 요막완 역으로 출연한다.

'절대쌍교 2019', '친애적활조종' 등 화제작에 연이어 출연하며 인기를 쌓은 중국 배우 진철원이 야군청 역을 맡아 이묵지와 호흡을 맞춘다. 그는 요막완을 위해 강산을 포기하는 사랑꾼 캐릭터로 분한다.

이 밖에도 동생과 사랑하는 여인을 향한 질투와 의심으로 점점 흑화하는 악역 예홍이 역에는 '오성대반점'에서 한국 배우 정유미와 호흡을 맞춘 배우 장준녕이 출연한다.

7일 방송예정인 첫 회에서는 저나라 황후 요막심이 누군가의 음모로 중독되고, 죽음의 문턱에서 동생 요막완(이묵지)과 영혼이 바뀌는 이야기가 전파를 탄다.

CHING채널 관계자는 "판타지적 설정을 바탕으로 욕망과 복수 사이에서 벌어지는 황실의 치정 멜로 이야기는 시청자로 하여금 몰입감과 색다른 대리만족을 제공할 것"이라며 전했다.

한편 '봉려구천'은 1월 7일 목요일 오전 10시 첫 방송 이후 매주 월~금 오전 9시20분, 저녁 7시40분 중화권 드라마 전문채널 CHING(채널칭)에서 방송된다.
[머니S 주요뉴스]
"수지는 뭘해도 예쁘다"… 차안에서 셀카를
"예의 놓치지 말길"… 최태성, '선녀들' 저격?
"이렇게 입고 복싱을?"… 섹시복서, 굴곡진 몸매 '헉'
"날 것 그대로의 섬뜩함"… '심야괴담회' 뭐지?
야옹이 작가 분노… "업소녀 출신이라고?"
"닮았어요?" 조민아 남편 비주얼… 연예인인줄
"얼마나 잘했길래?"… 47호 가수, 8대0 '완승'
"오스카 청신호"… 윤여정 미국에서 여우조연상 '쾌거'
"너무 좋아했다"… 윤시윤, 황보 향한 팬심?
'우리 이혼했어요' 이하늘 "박유선 결혼 후에…"

강인귀 기자 deux1004@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