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업데이트 진행

오경택 2021. 1. 6. 10:16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겜프야 2020'은 새해 첫 업데이트를 통해 미스틱 유니콘즈 구단을 개선한다. 구단에 소속되는 선수들을 강력하게 육성할 수 있도록 레전드 트레이너들의 영입 기회를 넓히고, 게임 내 밸런스 조정도 진행된다. 미스틱 유니콘즈 구단의 특화 트레이너인 바이올렛과 브리트라를 이달 19일까지 높은 확률로 영입할 수 있다. 특화 트레이너 영입 확률 업 이벤트 외에도 각종 보석으로 달성되는 선수의 능력치가 향상되어 선수 육성 효율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새해맞이 특별 이벤트도 펼쳐져 유저들의 기대감을 자극한다. 우선 2021년도 홈런~! 베이스 마블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데일리 미션을 통한 일반 보상 뿐만 아니라 점수 보상 및 타격 횟수 보상을 통해 다이아 총 2000개, 야구 신의 비급 등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빌은 유저들의 건의를 반영해 육성 횟수 성장 미션도 추가한다. 기존 선수 육성 미션은 1000명에서 5000명으로 확장되며 새롭게 추가되는 2021 육성 미션에서는 총 1000명의 선수를 육성하는 과정에서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권, 레전드 코어 등 다양한 육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복귀 유저를 위한 특별 출석부 운영, 플래닛 리그 개선 등 유저 편의성이 향상될 예정이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 겜프야 2020은 새해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지속적인 게임성 업그레이드로 유저들의 호응을 높여가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