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메이크업 트렌드 '이것' 힘줘라

정소영 기자 2021. 1. 6. 09: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해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마스크 착용의 일상화가 예상된다.

이에 뷰티업계에선 얇은 베이스 메이크업에 아이 룩을 힘주는 '포인트 메이크업'이 트렌드로 떠올랐다.

이 같은 업계 흐름에 뷰티 시장에서 다양한 브랜드들이 아이존을 강조하는 메이크업 제품을 속속 선보이며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언리시아 관계자는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눈이 강조되는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소비자들이 각자의 개성을 표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시대 뷰티업계에선 얇은 베이스 메이크업에 아이 룩을 힘주는 '포인트 메이크업'이 트렌드로 떠올랐다. /사진=언리시아 제공

올해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마스크 착용의 일상화가 예상된다. 이에 뷰티업계에선 얇은 베이스 메이크업에 아이 룩을 힘주는 '포인트 메이크업'이 트렌드로 떠올랐다.

이 같은 업계 흐름에 뷰티 시장에서 다양한 브랜드들이 아이존을 강조하는 메이크업 제품을 속속 선보이며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눈길을 끄는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색조 활용이다.

다양한 연출이 가능해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팔레트와 한 번의 터치로 존재감을 발산하는 글리터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마스크 써도 끄떡없는 제품 있다?



브랜드 언리시아(UNLEASHIA)의 대표 제품 '겟 루스 글리터 젤'은 국내에서 가장 큰 입자의 글리터가 들어간 젤 아이템으로 유명하다.

오색빛, 핑크빛, 골드빛, 라일락빛 등 무려 7가지 컬러가 있어 개인의 취향대로 선택해 시선을 끄는 포인트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최근 리뉴얼된 ‘겟 주얼 팔레트'는 매트부터 영롱한 글리터까지 구성돼 팔레트 하나만으로 다채로운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매트 섀도우 위 취향에 맞게 글리터를 살짝 얹으면 또렷하면서 반짝이는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마스크를 쓰고 벗음을 반복해도 묻어남 없는 ‘마스크 프루프’ 아이템이 지난해에 이어 인기다. 이 가운데 묻어남이 적은 제품으로 알려진 논-스티키 대즐 틴트가 각광받고 있다.

언리시아 관계자는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눈이 강조되는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소비자들이 각자의 개성을 표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언리시아는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동물실험을 반대하는 PETA 인증 비건&크루얼티 프리 글리터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머니S 주요뉴스]
트와이스 지효, 숨길 수 없는 볼륨몸매 '깜놀'
블랙핑크 로제, 핫팬츠+브라탑 '완벽 S라인'
"이렇게 입고 복싱을?"… 섹시복서, 굴곡진 몸매 '헉'
"수지야 차 안에서 뭐해?"… 풀어헤친 긴머리 '숨멎'
'남친·친구인 척' 접근… 10대 성폭행한 20대
"예의 놓치지 말길"… 최태성, '선녀들' 저격?
"날 것 그대로의 섬뜩함"… '심야괴담회' 뭐지?
"닮았어요?"… 조민아 남편 비주얼… 연예인인줄
얼마나 잘했길래… 47호 가수, 8대0 '완승'
"오스카 청신호"… 윤여정 미국에서 여우조연상 '쾌거'

정소영 기자 wjsry21emd@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