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골프, 김주미·도성희 합류 '체인지 리턴즈' 7일 첫방송

강인귀 기자 2021. 1. 6. 09: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골프의 '체인지'가 2021년을 맞이해 새롭게 돌아온다.

아마추어골퍼들의 골프 고민과 도전기를 실감나게 그려내고 있는 '체인지'는 2014년 첫 방송을 시작했다.

새롭게 돌아온 '체인지 리턴즈'는 1박 2일 일정의 필드 레슨으로 골프 고민이 있는 도전자들이 최고의 레스너와 팀을 이뤄 대결하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한편 새롭게 돌아온 SBS골프 '체인지' 첫 회는 1월 7일(목요일) 밤 10시30분에 SBS골프에서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골프
SBS골프의 '체인지'가 2021년을 맞이해 새롭게 돌아온다.

아마추어골퍼들의 골프 고민과 도전기를 실감나게 그려내고 있는 '체인지'는 2014년 첫 방송을 시작했다. 새롭게 돌아온 '체인지 리턴즈'는 1박 2일 일정의 필드 레슨으로 골프 고민이 있는 도전자들이 최고의 레스너와 팀을 이뤄 대결하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이번 시즌은 이정은6·김자영2·김민휘 등 유명선수들을 지도한 도성희 프로와 LPGA와 KLPGA 양대 투어를 석권한 선수출신 김주미를 필두로 SBS골프 간판 레스너 김형주, 섬세한 필드 레슨이 돋보이는 신예 김민서까지 합류했다.

또한, '피팅' 시스템을 새롭게 도입했다. 이백운 피터가 출연해 도전자들의 골프 스타일과 체형에 맞는 피팅으로 장비에 관한 새로운 지식과 정보를 전달한다. 진행은 윤성호 아나운서가 맡았다.

첫 회에는 도성희프로와 김주미 프로가 출연해 도전자들을 만나 팀을 이루는 과정과 첫 번째 미션이 펼쳐진다. 미션을 통해 배지를 획득해 최종적으로 가장 많은 배지를 획득한 팀이 우승을 하게 된다. 도성희 프로는 "지난 시즌 '체인지5일의 기적'에 참여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도전자들과 함께 호흡하며 한층 업그레이드 된 레슨을 펼쳐 보이겠다"며 각오를 밝혔다.

김주미 프로는 "선수 시절부터 프로암에 나가 아마추어 골퍼들을 지도해줄 때 왠지 모르게 뿌듯했다. 가르치는 즐거움에 대해 새롭게 알게 됐다"며 "필드 실전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 도전자를 완벽하게 변화시키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새롭게 돌아온 SBS골프 '체인지' 첫 회는 1월 7일(목요일) 밤 10시30분에 SBS골프에서 방송된다.
[머니S 주요뉴스]
트와이스 지효, 숨길 수 없는 볼륨몸매 '깜놀'
블랙핑크 로제, 핫팬츠+브라탑 '완벽 S라인'
"이렇게 입고 복싱을?"… 섹시복서, 굴곡진 몸매 '헉'
"수지야 차 안에서 뭐해?"… 풀어헤친 긴머리 '숨멎'
'남친·친구인 척' 접근… 10대 성폭행한 20대
"예의 놓치지 말길"… 최태성, '선녀들' 저격?
"날 것 그대로의 섬뜩함"… '심야괴담회' 뭐지?
"닮았어요?"… 조민아 남편 비주얼… 연예인인줄
얼마나 잘했길래… 47호 가수, 8대0 '완승'
"오스카 청신호"… 윤여정 미국에서 여우조연상 '쾌거'

강인귀 기자 deux1004@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