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 원정대', 1월 개봉 확정..앰씨더맥스 이수 OST 참여 [공식]

강민경 기자 2021. 1. 6. 09: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바이크 원정대: 인 이탈리아'가 1월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6일 '바이크 원정대: 인 이탈리아' 측에 따르면 1월 개봉을 확정지었다.

영화 '바이크 원정대: 인 이탈리아'는 지중해 풍경의 아름다운 이탈리아 남부를 배경으로 바이크를 타고 떠나는 힐링 여행 리얼 버라이어티 무비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강민경 기자]
/사진=영화 '바이크 원정대: 인 이탈리아' 포스터

영화 '바이크 원정대: 인 이탈리아'가 1월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6일 '바이크 원정대: 인 이탈리아' 측에 따르면 1월 개봉을 확정지었다. 이와 함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바이크 원정대: 인 이탈리아'는 지중해 풍경의 아름다운 이탈리아 남부를 배경으로 바이크를 타고 떠나는 힐링 여행 리얼 버라이어티 무비다.

바이커들의 버킷리스트로 손꼽히는 이탈리아에서 바이크를 타고 떠나는 여행 이야기를 담은 '바이크 원정대: 인 이탈리아'는 전혀 몰랐던 다섯 남자, 배우 송재희, M.C the MAX 이수, 제이윤, 바이크 유튜버 류석, 모델 김선빈이 바이크를 계기로 유럽 바이크 투어를 떠나게 되며 이야기가 시작된다. 어색하지만 바이크를 타고 해외 투어를 하게 될 설렘과 기대가 가득했던 만남의 시간을 지나 이탈리아 천혜의 자연과 관광 명소를 즐겁게 여행하는 다섯 원정대의 좌충우돌 여행기를 담아냈다.

로마 바이크 렌탈샵 HP motorrad의 첫 여정을 시작으로, 이탈리아 남부의 작은 마을 살레르노,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 영화 속 배경이기도 한 나폴리, 세계 휴양지 TOP으로 손꼽히는 소렌토, 음악의 도시 라벨로, 세계문화 유산으로 선정된 ‘아말피’까지 지중해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아내어 해외여행에 목말라 있는 관객들에게 스크린으로 떠나는 이탈리아 랜선 여행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엠씨더맥스(M.C the MAX) 이수, 제이윤을 필두로 만들어지는 '바이크 원정대: 인 이탈리아'만을 위한 로고송 제작 탄생기는 물론 이수의 신곡을 OST로 담아내 감미로운 M.C the MAX의 목소리를 기대하던 팬들에게 기대감을 더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펜트하우스' 이지아, 유진 칼에 찔려 사망 '여친 폭행 논란' 김현중, 3년만 복귀 "기회 고맙다" 김상혁 "내가 몰락한 연예인?" 이하얀, 폭식 장애..몸무게 108kg 충격 미스맥심 김나정, 파격 란제리 뒤태..후끈 '핫보디'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