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새 이름 DL이앤씨 "고객 만족 위한 품질 혁신 이룰 것"

강수지 기자 2021. 1. 6. 09: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L이앤씨(DL E&C)가 디타워 돈의문 본사 임직원과 전국 100여개 현장 품질 담당자 화상회의를 진행해 비대면 품질혁신 선포식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규성 DL이앤씨 주택사업본부장은 "품질에서부터 시작한 고객만족이 우리가 궁극적으로 창출해야 할 가치"라며 "모든 임직원들이 협력회사와 함께 책임의식을 갖고 품질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L이앤씨 이규성 주택사업본부장(왼쪽에서 첫 번째)과 임직원들이 품질혁신 선포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DL이앤씨
DL이앤씨(DL E&C)가 디타워 돈의문 본사 임직원과 전국 100여개 현장 품질 담당자 화상회의를 진행해 비대면 품질혁신 선포식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출범과 함께 올해를 품질혁신의 원년으로 만들어 나가겠다는 의지다.

DL이앤씨는 "고객의 불편함이 없는 최고 품질을 구현하기 위해 모든 임직원들의 인식 전환과 전사적인 품질혁신 활동을 추진한다"고 설명했다.

엄격한 품질관리와 현장 지원강화를 위해 현장경험과 전문지식이 풍부한 기술자들로 구성된 품질 전담팀을 신설했다. 품질 전담팀 소속 품질 점검단은 매달 현장을 방문해 품질평가를 진행한다. 현장 품질관리자의 책임과 권한을 강화하기 위해 품질에 문제가 생기면 공사를 중지할 수 있는 권한도 부여됐다.

고객 목소리를 생생하게 듣기 위한 노력도 강화한다. 주택사업본부장이 품질관리의 중요성을 직원들과 공유하고 빠른 문제해결을 위해 지역별 고객센터를 방문해 고객 목소리를 직접 청취하고 있다. 아울러 고객의 눈높이와 입장에서 품질을 점검할 수 있도록 시공을 직접 담당한 직원들이 준공 후 현장을 방문할 계획이다.  

이규성 DL이앤씨 주택사업본부장은 “품질에서부터 시작한 고객만족이 우리가 궁극적으로 창출해야 할 가치”라며 “모든 임직원들이 협력회사와 함께 책임의식을 갖고 품질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S 주요뉴스]
"이렇게 입고 복싱을?"… 섹시복서, 굴곡진 몸매 '헉'
'업소녀 출신?' 야옹이 작가… "외모만 보다니"
"수지야 차 안에서 뭐해?"… 풀어헤친 긴머리 '숨멎'
블랙핑크 로제, 핫팬츠+브라탑 '완벽 S라인'
'남친·친구인 척' 접근… 10대 성폭행한 20대
"예의 놓치지 말길"… 최태성, '선녀들' 저격?
"날 것 그대로의 섬뜩함"… '심야괴담회' 뭐지?
"닮았어요?"… 조민아 남편 비주얼… 연예인인줄
얼마나 잘했길래… 47호 가수, 8대0 '완승'
"오스카 청신호"… 윤여정 미국에서 여우조연상 '쾌거'

강수지 기자 joy822@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