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김성주 주연 '게임의 법칙' 1월 개봉 확정..새해 첫 생존 스릴러 '기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게임의 법칙'은 안전하다고 생각했던 곳에서 예상치 못하게 연쇄 살인의 표적이 되어버린 서스펜스와 배우들의 몰입도 높은 연기로 압도적인 스릴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랜만의 컴백을 알린 김성수는 복잡한 도시에서 벗어나 홀로 찾아간 외딴섬에서 살인마의 표적이 된 남자 정환 역을 맡아 폭발하는 감정 연기와 액션을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김성수 주연 스릴러 영화 '게임의 법칙: 인간사냥'(이하 '게임의 법칙, 이수성 감독, 리필름 제작)이 오는 1월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게임의 법칙'은 안전하다고 생각했던 곳에서 예상치 못하게 연쇄 살인의 표적이 되어버린 서스펜스와 배우들의 몰입도 높은 연기로 압도적인 스릴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랜만의 컴백을 알린 김성수는 복잡한 도시에서 벗어나 홀로 찾아간 외딴섬에서 살인마의 표적이 된 남자 정환 역을 맡아 폭발하는 감정 연기와 액션을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최근 JTBC 드라마 '사생활'로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한 서영, 영화 '표적'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등 개성 강한 마스크로 활약한 조경훈, 배우 및 성우 장광의 아들로 화제를 모은 장영 등 개성 넘치는 배우들이 함께해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게임의 법칙' 티저 포스터는 무언가 꿰뚫어 보는 듯한 김성수의 날카로운 눈빛으로 시선을 끈다. 살인마에게서 벗어나야 한다는 두려움과 그와 맞서야 하는 결의는 눈빛만으로도 드러나며, 그에게 닥쳐온 위기 상황을 고스란히 전한다. 여기에 '살아남는 자가 이긴다'라는 카피가 더해져 영화에 대한 강렬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게임의 법칙: 인간사냥'은 외딴섬의 여행지를 찾은 남자가 살인마의 표적이 되면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 속, 위험한 비밀들과 맞닥뜨리게 되면서 펼쳐지는 생존 스릴러를 그린 작품이다. 김성수, 조경훈, 서영, 박태진, 김세희, 장영 등이 출연했고 '대가리' '독고다이' '일진'의 이수성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1월 개봉 예정.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6세' 이승엽, 늦둥이 아빠 됐다 '깜짝 고백'…"세 아들의 아빠가 되었다" [in스타★]
- 문세윤, 연정훈의 ♥한가인 일화에 의심 “2만 원 때문에 소리 질렀다고?”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사랑받고 기대고 싶은 마음 강했는데…" 충격적 근황[종합]
- 유키스 수현 "동호, 일본 대기업 간부 됐다…'최다 이혼돌' 수식어 마음 아파" ('라스')
- 허경환, 김지민과 결혼 약속 '깜짝 고백' "50살까지 결혼 못 하면 김지민과 하기로" (1호가)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