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판타집' 측 "관찰 예능프로 첫 출연자부터 영화 배우까지 쟁쟁한 라인업"
[스포츠경향]
개성 만점의 출연자 라인업과 대한민국에서 가장 경이로운 집의 세계를 공개하며, 풍부한 재미를 선사할 SBS ‘나의 판타집’(연출 이큰별 박경식)이 6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나의 판타집’은 ‘꿈꾸던 집을 찾아 직접 살아본다’는 콘셉트을 가지고 국내 최초 ‘거주감 체크 리얼리티’ 라는 차별화된 시도를 통해 시청자들의 큰 호평을 받았고, 파일럿 방송 이후 정규 편성되며 다시 한번 화제를 모았다.
방송계와 시청자들의 뜨거운 주목을 받았던 프로그램답게 정규 편성 발표되자마자 영화배우, 톱 가수, 운동선수 등 다양한 분야의 출연자들이 앞다투며 꿈꾸던 판타집 찾기를 의뢰해 왔다.
그중에는 관찰 예능프로그램에 최초로 출연해 숨겨왔던 일상을 처음 공개하는 스타부터, 예능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영화배우 라인업도 줄지어 대기 중이다. 제작진에 의하면 군 전역 직후 고향보다 ‘나의 판타집’ 을 먼저 찾아온 스타까지 있었다고 전했는데, 이에 시청자들의 궁금증은 점점 커지고 있다.
남녀노소 다양한 출연자들이 모인 덕분에 프로그램의 이야기도 더욱 풍부해질 예정이다. 파일럿 당시 판타집과 교감하는 과정을 통해 ‘집’이라는 공간의 진정한 의미를 생각하게 했다는 호평을 받은 ‘나의 판타집’. 더욱 막강해진 출연진들이 들려줄 판타집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가 기대를 모은다.
제작진은 출연자들의 기상천외(?)한 로망 때문에 당황한 순간이 많았다고 한다. “설마 이런 집은 없겠죠?”라고 하면서도 출연자들이 의뢰한 판타집의 조건이 상상을 뛰어넘는 수준이었다.
이에 제작진은 각종 시·군청에 문의는 물론 위성 지도로 전국을 구석구석 뒤지며 판타집을 찾았다는후문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
- [종합]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도…서효림, 출연료 1억 넘게 못 받았다
- [공식] 아이유, 美 빌보드 선정 ‘한국 1위 뮤지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