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 맛' 이하정 "♥정준호 뷔페, 코로나19 때문에 주말만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하정이 남편 정준호가 운영 중인 뷔페 근황을 밝혔다.
이날 박슬기는 남편 공문성과 이사를 앞두고 유동 현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박슬기는 "지금 내 사랑도 수입이 없다시피 하지 않냐"며 "신랑이 안타깝지만 사실이다. 아이스크림 가게를 운영 중인데 겨울이라"라고 말했다.
이에 이하정은 "오프라인 매장은 지금 너무 힘들다. 남편 정준호가 운영 중인 뷔페도 코로나19 때문에 주말에만 운영 중이다"라고 공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지현 기자]
이하정이 남편 정준호가 운영 중인 뷔페 근황을 밝혔다.
1월 5일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에서는 박슬기, 공문성 부부의 하루가 그려졌다.
이날 박슬기는 남편 공문성과 이사를 앞두고 유동 현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박슬기는 "지금 내 사랑도 수입이 없다시피 하지 않냐"며 "신랑이 안타깝지만 사실이다. 아이스크림 가게를 운영 중인데 겨울이라"라고 말했다.
이에 이하정은 "오프라인 매장은 지금 너무 힘들다. 남편 정준호가 운영 중인 뷔페도 코로나19 때문에 주말에만 운영 중이다"라고 공감했다.
이와 함께 이휘재는 "아는 동생이 헬스 트레이너인데 지인과 함께 헬스장을 오픈했다. 처음엔 너무 잘됐다. 근데 얼마 전에 전화 와서 집 담보 얘기를 하더라"고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사진=TV조선 '아내의 맛')
뉴스엔 서지현 sjay0928@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무열♥’ 윤승아, 새로운 집 ‘양양 100평짜리’ 건물 완공? “좋다”
- ‘애로부부’ 첫사랑과 결혼한 주인공, 남편 4번 외도에도 이혼 못해 ‘경악’ (종합)
- 이상아,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공개…‘쓰레기+술병’ 한가득 [SNS★컷]
- 이영하 이혼 후 첫 방문한 선우은숙 궁궐 같은 집 공개…명품 백 가득+높은 층고(우이혼)
- ‘이범수♥’ 이윤진, 대형 TV+고급 서재까지 ‘럭셔리 하우스 공개’ [SNS★컷]
- ‘추신수 ♥’ 하원미, 딱 붙는 레깅스 입고 필라테스 열중 “운동 아니라 과학”[SNS★컷]
- 이지혜, 으리으리한 한강뷰 아파트서 보낸 주말 “모성애 넘치는 여자”[SNS★컷]
- “넷플로 제일 많이 본 영화가 청불이었다?” ‘365일’ 압도적 1위[놀면 뭐 보니③]
- 야노시호, 하와이 해변서 자랑한 수영복 비주얼 ‘계절 역주행’[SNS★컷]
- 부동산 1위 비♥김태희 “남편 생활비 내고, 아내 재산 친정母 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