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3세' 함연지, 바닥에 드러누워 남편 생일 축하 "기다리던 30대" [in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배우 함연지가 남편의 생일을 축하했다.
함연지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Happy day 둘만의 집콕 생일파티. 어머님 30년 전 이날 세상에 햄편을 낳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저 어머님 아들이 너무 쪼아요 #우리 드디어 기다리던 30대 시작"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남편을 위해 집을 꾸민 함연지의 모습이 담겼다.
한편, 뮤지컬 배우 함연지는 오뚜기 함영준 회장의 장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뮤지컬 배우 함연지가 남편의 생일을 축하했다.
함연지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Happy day 둘만의 집콕 생일파티. 어머님 30년 전 이날 세상에 햄편을 낳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저 어머님 아들이 너무 쪼아요 #우리 드디어 기다리던 30대 시작"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남편을 위해 집을 꾸민 함연지의 모습이 담겼다. 함연지와 남편은 하트 모양 종이가 깔린 바닥에 드러누워 셀카를 남기기도 했다. 남편을 위해 집을 귀엽게 꾸민 함연지의 정성이 돋보인다. 함연지 부부의 귀여운 일상이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뮤지컬 배우 함연지는 오뚜기 함영준 회장의 장녀다. 2017년 동갑내기 비연예인과 7년 열애 끝에 결혼했다.
wjlee@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6세' 이승엽, 늦둥이 아빠 됐다 '깜짝 고백'…"세 아들의 아빠가 되었다" [in스타★]
- 문세윤, 연정훈의 ♥한가인 일화에 의심 “2만 원 때문에 소리 질렀다고?”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사랑받고 기대고 싶은 마음 강했는데…" 충격적 근황[종합]
- 유키스 수현 "동호, 일본 대기업 간부 됐다…'최다 이혼돌' 수식어 마음 아파" ('라스')
- 허경환, 김지민과 결혼 약속 '깜짝 고백' "50살까지 결혼 못 하면 김지민과 하기로" (1호가)
- 이상미, 뇌졸중 母 10년 간병 "보험 無..억대 병원비 내려고 대출도 …
- 김광규, 머리숱 확 늘어..유재석도 깜짝 “머리카락 많이 났다” (놀뭐)…
- 차예련 "♥주상욱, 결혼 전 삼겹살 집만 데려가..날 시험하나 착각했다"…
- 50대 국민가수, 성폭행 스캔들…피해자는 25세 연하 女 아나운서, '합…
- 김태원, 초미남 흑인 사위 공개..“대마초 전과 때문 실제로 못 만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