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온아, 유럽 선수 피지컬 한유미에 "독일 男축구 클로제 닮아"(노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온아와 한유미가 밀당즈 케미를 뽐냈다.
이날 비니와 패딩을 입고 등장해 축구화와 보호대까지 착용한 한유미는 프로 축구 선수 같은 비주얼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이어 한유미는 패스 훈련을 하며 "나 잘하지 않아? (배구 팀끼리) 매일 축구해요"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후 김온아는 자신의 슛 테스트 골키퍼로 한유미를 지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지현 기자]
김온아와 한유미가 밀당즈 케미를 뽐냈다.
1월 5일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 '노는 언니'에서는 여자 축구 간판스타 이민아와 장슬기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비니와 패딩을 입고 등장해 축구화와 보호대까지 착용한 한유미는 프로 축구 선수 같은 비주얼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남현희는 "유미는 폴란드 선수 아니냐"며 흡사 유럽 선수 같은 피지컬을 자랑하는 한 뮤 이에 감탄을 표했다.
이어 한유미는 패스 훈련을 하며 "나 잘하지 않아? (배구 팀끼리) 매일 축구해요"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러나 김온아는 "약간 그 선수 닮았어. 독일에 클로제? 그 헤딩 잘하는 선수"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김온아는 자신의 슛 테스트 골키퍼로 한유미를 지목했다. 허당일 것이란 모두의 예상과 달리 한유미는 배구 리시브 자세로 완벽한 수비를 보여줘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를 본 이민아는 "유미 언니는 골키퍼 하면 되겠다"고 감탄했다. (사진=티캐스트 E채널 '노는 언니')
뉴스엔 서지현 sjay0928@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무열♥’ 윤승아, 새로운 집 ‘양양 100평짜리’ 건물 완공? “좋다”
- ‘애로부부’ 첫사랑과 결혼한 주인공, 남편 4번 외도에도 이혼 못해 ‘경악’ (종합)
- 이상아,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공개…‘쓰레기+술병’ 한가득 [SNS★컷]
- 이영하 이혼 후 첫 방문한 선우은숙 궁궐 같은 집 공개…명품 백 가득+높은 층고(우이혼)
- ‘이범수♥’ 이윤진, 대형 TV+고급 서재까지 ‘럭셔리 하우스 공개’ [SNS★컷]
- ‘추신수 ♥’ 하원미, 딱 붙는 레깅스 입고 필라테스 열중 “운동 아니라 과학”[SNS★컷]
- 이지혜, 으리으리한 한강뷰 아파트서 보낸 주말 “모성애 넘치는 여자”[SNS★컷]
- “넷플로 제일 많이 본 영화가 청불이었다?” ‘365일’ 압도적 1위[놀면 뭐 보니③]
- 야노시호, 하와이 해변서 자랑한 수영복 비주얼 ‘계절 역주행’[SNS★컷]
- 부동산 1위 비♥김태희 “남편 생활비 내고, 아내 재산 친정母 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