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아, 김연경 이은 축구계 식빵 언니 "대놓고 하는 편"(노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민아가 호탕한 면모를 자랑했다.
1월 5일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 '노는 언니'에서는 여자 축구 간판스타 이민아와 장슬기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에 이민아는 "리그 때는 거의 안 그러는데 해외에서 외국팀이랑 뛰면 일부러 밟으려고 하는 경우도 있다. 매너가 아니다"라고 답했다.
이민아 역시 "전 대놓고 한다"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지현 기자]
이민아가 호탕한 면모를 자랑했다.
1월 5일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 '노는 언니'에서는 여자 축구 간판스타 이민아와 장슬기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한유미는 "경기 도중에 작전으로 일부러 발을 밟을 때도 있냐. 그걸 '담근다'고 하더라"고 물어 웃음을 안겼다. 이에 이민아는 "리그 때는 거의 안 그러는데 해외에서 외국팀이랑 뛰면 일부러 밟으려고 하는 경우도 있다. 매너가 아니다"라고 답했다.
이어 김온아는 "우린 꼬집기도 한다. 너네도 욕할 때 있냐"고 물었다. 장슬기는 "욕은 많이 한다"고 답했다. 이민아 역시 "전 대놓고 한다"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정유인은 "민아 언니가 식빵 마니아라고 하더라. 축구계의 식빵 언니"라고 폭로했다. 이민아는 "경기가 격정적으로 흘러가면 그렇다. 한 번 그게 크게 잡힌 적이 있다"고 해명했다.
이를 들은 한유미는 "(김) 연경이는 외국 욕을 한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못 알아들으니까"라고 의외의 '꿀팁'을 밝혔다. (사진=티캐스트 E채널' 노는 언니')
뉴스엔 서지현 sjay0928@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무열♥’ 윤승아, 새로운 집 ‘양양 100평짜리’ 건물 완공? “좋다”
- ‘애로부부’ 첫사랑과 결혼한 주인공, 남편 4번 외도에도 이혼 못해 ‘경악’ (종합)
- 이상아,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공개…‘쓰레기+술병’ 한가득 [SNS★컷]
- 이영하 이혼 후 첫 방문한 선우은숙 궁궐 같은 집 공개…명품 백 가득+높은 층고(우이혼)
- ‘이범수♥’ 이윤진, 대형 TV+고급 서재까지 ‘럭셔리 하우스 공개’ [SNS★컷]
- ‘추신수 ♥’ 하원미, 딱 붙는 레깅스 입고 필라테스 열중 “운동 아니라 과학”[SNS★컷]
- 이지혜, 으리으리한 한강뷰 아파트서 보낸 주말 “모성애 넘치는 여자”[SNS★컷]
- “넷플로 제일 많이 본 영화가 청불이었다?” ‘365일’ 압도적 1위[놀면 뭐 보니③]
- 야노시호, 하와이 해변서 자랑한 수영복 비주얼 ‘계절 역주행’[SNS★컷]
- 부동산 1위 비♥김태희 “남편 생활비 내고, 아내 재산 친정母 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