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플레이, 신작 모바일 MMORPG '검은강호2: 이터널 소울' 홍보 모델 양세 브라더스 발탁
[스포츠경향]
나이스플레이(9Splay, 대표 주현곤)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검은강호2: 이터널 소울’의 홍보 모델로 ‘양세 브라더스’를 발탁하고 TV CF를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양세 브라더스’는 각종 예능에서 활약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개그맨 형제 양세형, 양세찬 듀오로, 게임의 소울풀한 재미를 보다 유머러스하게 전달하기 위해 선정됐다.
홍보 모델 발탁과 함께 공개된 TV CF에서는 양세형이 자신의 유행어 바리바리 양세바리에 24시간 동안 즐길 수 있는 게임 속 전투 콘텐츠 내용을 재치 있게 녹여내 유쾌함을 선사했다.
또 다른 영상에서는 양세 브라더스가 라방(라이브 방송)하는 유튜버 콘셉트로 힐링을 위해 온천에 방문했지만 실상은 만둣집이었다는 코믹한 상황을 연출하며 웃음을 선사한다.
‘검은강호2: 이터널 소울’은 풍부한 즐길 거리가 있는 24시간 레이드를 통해 개인 레이드, 팀 레이드, PVP를 비롯하여 최대 480명이 참여하는 GVG를 온종일 지루할 틈 없이 플레이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자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 탈 것 ‘로지’를 선물하고, 사전등록 달성 인원에 따라 은하석, 월광석, 금화, 영구 칭호 ‘소울대생’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게임 신규 TV CF 영상은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식] ‘남주의 첫날밤’ 병산서원에 못질···KBS “복구 논의 중”
- [공식] ‘오징어게임2’ 개별수익 1.5조?···넷플릭스, 강력부인
- 정우성, 신년인사도 빠졌다···‘음주운전’ 배성우도 했는데
- JK김동욱 “어떤 이유든 슬픔 강요 옳지 않아”···추모글 요구 반박
- [스경연예연구소] 2025 영화계, 봉·박 오지만 작품수↓
- ‘한국인의 밥상’ 최불암, 3개월 휴식 마치고 2일 방송부터 복귀
- 장성규, ‘KBS 연기대상’ 진행 후 무안공항 제주항공 참사 피해지원 위해 1000만원 기부
- [종합] ‘스타강사’ 김미경 “통장 잔고 0원…혈압 189로 쓰러져” (4인용)
- 안세하, 학폭 의혹 3개월 만 SNS 글…제주항공 참사 추모
- [스경X이슈] 전재준, 아니 박성훈…‘오겜’ 19금 사진으로 망신살 획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