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강승윤, 생일 서포트 진행..남은 기간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승윤, 태어나줘서 고마워."
'팬앤스타'에서 그룹 위너 강승윤의 생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국내외 팬들과 '팬앤스타'의 협력으로 진행된다.
앞서 '팬앤스타'는 지난 2019년 12월 27일 강승윤 생일 프로젝트를 오픈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승윤, 태어나줘서 고마워."
[더팩트 | 이예진 기자] '팬앤스타'에서 그룹 위너 강승윤의 생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돌 순위 정보를 전하는 사이트 '팬앤스타'가 지난해 12월 25일 강승윤을 위해 깜짝 프로젝트를 오픈했다. 오는 21일 생일을 맞이하는 그를 축하하기 위한 대형 광고 이벤트다.
해당 이벤트는 국내외 팬들과 '팬앤스타'의 협력으로 진행된다. 팬들이 기부하는 무지개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개수로 성공이 결정되며, 별이 많이 모일수록 여러 장소에 축하 광고가 나간다.
이벤트 참여는 '팬앤스타' 홈페이지 내 '애즈닷'(ADs.) 코너에서 가능하다. 팬들이 열심히 모은 별을 원하는 광고 상품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별은 사이트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거나 각종 미션을 완료하면 얻을 수 있다.
앞서 '팬앤스타'는 지난 2019년 12월 27일 강승윤 생일 프로젝트를 오픈했다. 팬들의 뜨거운 사랑으로 별 3만 40개가 모였다. 이듬해 1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 동안 서울 지하철 합정역 CM보드(사각기둥)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됐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강승윤이 팬들의 깜짝 생일 선물을 받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이벤트는 오는 10일까지 이어진다.
lyjinn@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F사진관] 윤석열 응원 화환에 방화… 범인 현장에서 체포
- '펜트하우스', 이지아 사망 파격 전개…시즌2 어떻게 되나
- [속보] 코로나 신규확진 715명…사망자 1000명 넘어
- [신진환의 '靑.春'일기] '나라다운 나라' 초심 되새기길...마지막 소회
- '코스피 3000' 시대 열리나…공매도 재개에 '급락' 우려도
- [TF초점] 검찰에 '햇볕정책' 펴는 박범계…탈 추미애 행보
- [TF이슈] 박근혜·이재용 '종착역' 임박…양승태도 1심 종결 유력
- [인플루언서 프리즘] "집밥이 뜬다" 코로나에 '요리 유튜브' 인기 급상승
- [TF초점] 재계 총수, 영상·이메일로 첫 메시지…'미래 10년 방향성' 제시
- [TF기획-코로나가 바꾼 정치<하>] 쏟아진 '코로나 입법', 삶을 바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