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에서 조종사가 사망하면?" 영화 '호라이즌 라인'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월 개봉을 앞둔 영화 '호라이즌 라인'이 새해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라이즌 라인'은 경비행기로 열대의 한 섬으로 향하던 중 갑작스러운 조종사의 사망으로 조종 불가능한 비행기에 남겨진 자들의 고공 분투 재난 내용이다.
갑작스러운 조종사의 사망으로 조종 불가능한 비행기에 남겨진 자들의 고공 분투 재난 내용을 담은 영화 '호라이즌 라인'은 오는 2월 개봉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호라이즌 라인’은 경비행기로 열대의 한 섬으로 향하던 중 갑작스러운 조종사의 사망으로 조종 불가능한 비행기에 남겨진 자들의 고공 분투 재난 내용이다. 육지와는 동떨어진 에메랄드 빛 망망대해 상공에서 GPS, 휴대폰, 무선을 비롯해 자동 조종 장치까지 모두 순식간에 먹통이 되어버린 것은 물론, 전방에는 강력한 비바람과 번개가 내리치는 폭풍우까지 다가오는 최악의 상황이 펼쳐진다.
새해맞이 기념으로 ‘호라이즌 라인’에서 제공하는 이벤트는 ‘내가 만약?’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며 예비 관객들에게 질문을 던진다. ‘천국 같은 하늘을 여행하던 중 조종사가 심장마비로 죽어버린 상황! 지옥 같은 이 상황에서, 나는?’ 질문은 예비 관객들의 재치 있는 답변을 기대하게 한다. 과연 예비 관객들은 최악의 재난 상황에서 어떤 생존 방법을 제시하며 탈출구를 모색해 나갈지 궁금증을 높인다. 예비 관객들이 떠올린 생존 방법은 무엇이고, 과연 그 방법들이 영화 속에서 주인공들에 의해 펼쳐질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호라이즌 라인’ 예매권을 증정하며, 참여는 공식 SNS에서 가능하다.
갑작스러운 조종사의 사망으로 조종 불가능한 비행기에 남겨진 자들의 고공 분투 재난 내용을 담은 영화 ‘호라이즌 라인’은 오는 2월 개봉 예정이다.
/정아현기자 wjddkgus0321@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창릉역’에 호가 2억뛴 덕양…‘불장’ 일산에 악재? 호재?
- 나경원 이어 박영선 장관까지…'아내의 맛' 출연, 일상 공개
- [영상] 이란, 헬기·고속정 수척 동원 …韓선박 나포 긴박했던 순간
- 7∼9일 영하 20도 최강 '북극한파' 온다...'13일 이후부터 평년 수준'
- 발리는 어쩌다 '플라스틱섬'이 되었나...새해 시작 이틀 만에 쓰레기 90t 수거
- 흩어진 카드 포인트 한번에 출금한다
- 테슬라 바로 뒤에 '코나'…한국 전기차 '화려한 질주'
- ‘인천 초등생 형제 화재’ 11살 형 4개월 치료 끝에 퇴원
- 日총리 공관서 진짜 귀신 나오나?…취임 4개월째 입주 꺼리는 스가
- 청약 노리고…아이 셋 남자와 위장결혼한 40대 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