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영, 반려견과 잠옷 패션으로 산책 "당당하자 부부라"[SNS★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겸 화가 이혜영이 반려견과 잠옷 패션으로 산책에 나섰다.
이혜영은 1월 5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모녀 잠옷 패션. 당당하자, 부부라!"라는 글과 함께 일상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한 공원 초입에 놓인 의자에 발을 올린 채 포즈를 잡는 이혜영의 모습이 담겼다.
이혜영은 강추위에 패딩 점퍼로 꽁꽁 싸맨 상체와 달리 하의로는 얇은 노랑색 잠옷 바지 하나만 입어 상반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노을 기자]
배우 겸 화가 이혜영이 반려견과 잠옷 패션으로 산책에 나섰다.
이혜영은 1월 5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모녀 잠옷 패션. 당당하자, 부부라!"라는 글과 함께 일상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한 공원 초입에 놓인 의자에 발을 올린 채 포즈를 잡는 이혜영의 모습이 담겼다. 그 옆에는 반려견 부부리가 자리했다.
이혜영은 강추위에 패딩 점퍼로 꽁꽁 싸맨 상체와 달리 하의로는 얇은 노랑색 잠옷 바지 하나만 입어 상반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반려견 역시 잠옷을 연상케 하는 귀여운 차림으로 눈길을 끈다.
한편 1993년 가수로 데뷔한 이혜영은 현재 화가로도 활동 중이다. (사진=이혜영 SNS)
뉴스엔 김노을 wiwi@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무열♥’ 윤승아, 새로운 집 ‘양양 100평짜리’ 건물 완공? “좋다”
- ‘애로부부’ 첫사랑과 결혼한 주인공, 남편 4번 외도에도 이혼 못해 ‘경악’ (종합)
- 이상아,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공개…‘쓰레기+술병’ 한가득 [SNS★컷]
- 이영하 이혼 후 첫 방문한 선우은숙 궁궐 같은 집 공개…명품 백 가득+높은 층고(우이혼)
- ‘이범수♥’ 이윤진, 대형 TV+고급 서재까지 ‘럭셔리 하우스 공개’ [SNS★컷]
- ‘추신수 ♥’ 하원미, 딱 붙는 레깅스 입고 필라테스 열중 “운동 아니라 과학”[SNS★컷]
- 이지혜, 으리으리한 한강뷰 아파트서 보낸 주말 “모성애 넘치는 여자”[SNS★컷]
- “넷플로 제일 많이 본 영화가 청불이었다?” ‘365일’ 압도적 1위[놀면 뭐 보니③]
- 야노시호, 하와이 해변서 자랑한 수영복 비주얼 ‘계절 역주행’[SNS★컷]
- 부동산 1위 비♥김태희 “남편 생활비 내고, 아내 재산 친정母 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