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강림' 강민아, 생기 넘친 과즙美[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강민아가 화보를 통해 변화무쌍한 매력을 뽐냈다.
공개된 사진을 보면 강민아는 강렬한 걸크러시부터 생기 가득한 과즙미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내며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강민아는 블랙과 화이트, 브라운의 컬러감이 돋보이는 화보에서 반전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강민아는 소품인 꽃을 활용해 화사한 핑크빛 메이크업에 새침한 표정으로 과즙미를 선사했고, 발랄한 표정과 분위기로 러블리한 매력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보라 기자] 배우 강민아가 화보를 통해 변화무쌍한 매력을 뽐냈다.
5일 패션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은 최근 강민아와 진행한 새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을 보면 강민아는 강렬한 걸크러시부터 생기 가득한 과즙미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내며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강민아는 블랙과 화이트, 브라운의 컬러감이 돋보이는 화보에서 반전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블랙 슈트로 시크한 매력을 배가시킨 강민아는 눈빛에서도 카리스마를 뿜어냈다.
다른 컷에서는 화이트 블라우스를 입고 은은한 미소와 눈빛으로 맑고 청순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또한 브라운 니트와 장밋빛 립스틱으로는 한층 성숙한 매력을 뽐내기도.
이어 파스텔톤의 배경에서는 그린과 블루 등 싱그러운 색감의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강민아는 소품인 꽃을 활용해 화사한 핑크빛 메이크업에 새침한 표정으로 과즙미를 선사했고, 발랄한 표정과 분위기로 러블리한 매력을 드러냈다.
강민아는 웹드라마부터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작품에서 대중들과 만나며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2’, ‘에이틴2’ 등 탄탄한 팬덤의 웹드라마에 연이어 출연해 ‘웹드여신’이라는 수식어를 얻기도 했다.
강민아는 최근 인기리에 방송 중인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에서 극강의 친화력과 저세상 텐션을 지닌 새봄고 인싸 최수아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안정적인 연기력과 통통 튀는 매력으로 풋풋하고 귀여운 10대의 모습을 십분 살리며 드라마의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것.
강민아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여신강림’은 매주 수~목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코스모폴리탄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