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택트' 강호동과 김원희 통곡하게 한 최홍림 '역대급' 아픈 눈맞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2021. 1. 5. 17:20
[스포츠경향]
오는 6일 수요일 오후 9시 20분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아이콘택트’에서 3MC 강호동 이상민 하하가 ‘역대급 사연’이라고 인정한 개그맨 최홍림의 눈맞춤이 공개된다.
이날 눈맞춤을 지켜보며 ‘폭풍 눈물’을 흘려야 했던 스페셜MC 김원희는 “드라마보다 더한 이야기”라고 소감을 밝혔다.
평소 재치있는 입담을 자랑하는 최홍림의 예상치 못한 반전 충격 사연에 MC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눈물 없이는 볼 수 없는 충격 사연에 스튜디오는 ‘눈물바다’가 됐다. 특히 스페셜 MC 김원희는 쉴 새 없이 울며 최홍림과 함께 오열했고, 강호동 역시 눈물을 닦느라 손수건을 바쁘게 움직였다.
출연자 최홍림의 오열하는 모습도 눈길을 끌었다. 눈맞춤방에 초대된 최홍림은 촬영 내내 분노 섞인 오열을 해 MC들을 안타깝게 했다. 최홍림은 급기야 감정을 추스리지 못한 채 호흡곤란 증상을 보이며 괴로워했고, 갑작스런 돌발상황에 제작진이 잠시 촬영을 중단하는 초유의 사태까지 벌어졌다.
모두를 충격에 빠뜨린 최홍림의 숨겨진 사연과 촬영현장을 눈물바다로 만든 ‘역대 최고로 힘든 눈맞춤’은 능 ‘아이콘택트’에서 공개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예능인 포기 못해” 이찬원, ‘KBS 연예대상’ 대상 영광
- 美 타임지 선정, 2024 최고의 K-드라마는?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