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정아 "남편과 19살에 만나 10년 연애, 첫사랑이다"('두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선우정아가 남편을 언급했다.
5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이하 '두데')에는 선우정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DJ 안영미는 "선우정아가 결혼한 줄 몰랐다"라며 놀라워했다.
이에 선우정아는 "2012년에 결혼을 했다. 남편과 고등학생인 19살 때 만나서 10년 연애하고 결혼했다. 첫사랑과 결혼한 셈"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선우정아가 남편을 언급했다.
5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이하 '두데')에는 선우정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DJ 안영미는 "선우정아가 결혼한 줄 몰랐다"라며 놀라워했다. 이에 선우정아는 "2012년에 결혼을 했다. 남편과 고등학생인 19살 때 만나서 10년 연애하고 결혼했다. 첫사랑과 결혼한 셈"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남편이 자신의 음악 팬이냐는 질문에는 “제 팬은 아닌 것 같다. 가끔 너무 솔직하게 말하기도 한다”면서 “가족으로서 참견하고 속상해하는 게 크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선우정아는 이날 오후 6시 싱글 앨범 ‘동거(in the bed)’를 발매한다. ‘동거’는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하는 일상 속에서의 소중함을 담은 노래로, 따뜻한 편곡과 아카펠라가 돋보이는 곡이다.
trdk0114@mk.co.kr
사진l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영애 측 "남편·쌍둥이 자녀와 정인 양 묘 찾아 눈물로 추모"(공식)
- 김주희, 女 아나운서 최초 US GTF 골프 티칭 프로 자격증 취득
- 이승철, 스키장 방문...누리꾼 갑론을박
- 고혜성 "25살에 영구장애 판정...이겨내고 개그맨 꿈 이뤄"
- 장백지, 넷째 임신설 부인...“이미 많이 늙었다” 쿨한 대처
- ‘천국의밤’ 제작사 “‘선업튀’ 윤종호 감독·안효섭 만남 확정된 바 없다” - 스타투데이
- 이세영, 매사 긍정적인 곽선영에 “반한 이유 알았다” 칭찬 (‘텐트 밖은 유럽’) - 스타투데이
- 영화인총연합회, 8억 넘는 채무에 파산…“대종상 개최 최선의 노력” - 스타투데이
- 빈 `한국 청년 아트페어` 출품작 완판…애호가들 "독창적" 호평
- 이주빈, 이제는 상상 드랍까지…선글라스 쓴 채로 “어디 있지?” (‘텐트 밖은 유럽’) - 스타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