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문아' 존리 "부동산 사지 말고 월세 살라고 했다가 악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존리와 유수진이 악플에 시달렸다고 밝혔다.
5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메리츠자산운용의 존리 대표와 금융자산관리사 유수진이 출연해 재테크 비법을 전수할 예정이다.
한편 김용만, 송은이, 김숙, 민경훈이 상식 문제를 푸는 퀴즈 프로그램인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 존리와 유수진 편은 5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메리츠자산운용의 존리 대표와 금융자산관리사 유수진이 출연해 재테크 비법을 전수할 예정이다.
존리는 “부동산 사지 말고 월세 살라고 했다가 악플에 시달렸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그는 “사교육 시키지 마라”, “차는 사지 마라” 등 소신 발언으로 더욱 욕을 먹었다고 전했다. 마찬가지로 악플이 많이 달린다고 밝힌 유수진은 “‘계좌 까라’, ‘애나 낳아라’라는 댓글도 있다”며 충격적인 악플 내용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녀는 평소 악플을 보면 “왜 안 되는 것만 생각할까” 싶어 안타까운 마음이 든다며 솔직한 심경을 전했다.
또한 존리는 ‘S전자 주식, 사야 하나 말아야 하나’하는 질문에 다시 한 번 입을 열어 관심을 모았다. 그는 “회사가 5년 후, 10년 후엔 어떤 모습일지 생각하라”고 조언했고, 이에 멤버들이 “(회사 상황이) 좋을 것 같다”고 하자 “그럼 사라”며 시원한 대답을 내놓았다.
한편 김용만, 송은이, 김숙, 민경훈이 상식 문제를 푸는 퀴즈 프로그램인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 존리와 유수진 편은 5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임수빈기자 imsoup@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창릉역’에 호가 2억뛴 덕양…‘불장’ 일산에 악재? 호재?
- 흩어진 카드 포인트 한번에 출금한다
- 7∼9일 영하 20도 최강 '북극한파' 온다...'13일 이후부터 평년 수준'
- 발리는 어쩌다 '플라스틱섬'이 되었나...새해 시작 이틀 만에 쓰레기 90t 수거
- 테슬라 바로 뒤에 '코나'…한국 전기차 '화려한 질주'
- ‘인천 초등생 형제 화재’ 11살 형 4개월 치료 끝에 퇴원
- 日총리 공관서 진짜 귀신 나오나?…취임 4개월째 입주 꺼리는 스가
- 청약 노리고…아이 셋 남자와 위장결혼한 40대 여성
- '정인이 양부모에 살인죄를' 진정서 하루에만 150건…적용 가능할까
- 삼성전자 시총 장중 500조 돌파...목표가 첫 1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