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파이터' 땡벌 강진vs찬찬찬 편승엽, 세기의 대결 성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 히트송 '땡벌' 강진과 '찬찬찬' 편승엽의 빅매치가 성사된다.
1월 6일 방송되는 MBN '트롯파이터' 3회에서는 트로트 대가들 강진과 편승엽이 출연해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노래 대결을 펼친다.
이에 대적하는 편승엽은 "술잔을 부딪히며 찬찬찬"을 외치는 출연진들의 환영 노래를 받으며 등장했다.
등장만으로도 '트롯파이터' 현장을 술렁이게 한 강진과 편승엽은 대가들 다운 중후한 무대 매너와 '넘사벽' 트로트 실력으로 무대를 압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국민 히트송 ‘땡벌’ 강진과 ‘찬찬찬’ 편승엽의 빅매치가 성사된다.
1월 6일 방송되는 MBN ‘트롯파이터’ 3회에서는 트로트 대가들 강진과 편승엽이 출연해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노래 대결을 펼친다. ‘트롯파이터’는 김창열의 ‘짬뽕레코드’와 박세욱의 ‘완판기획’이 매주 연예인, 셀럽, 일반인 등을 섭외해 기획사 대결을 벌이는 프로그램.
이날 강진은 배우 조인성을 언급하며 ‘땡벌’의 일등공신으로 꼽았다. 2006년 영화 ‘비열한 거리’에서 조인성이 애창곡으로 ‘땡벌’을 불러 큰 인기를 얻었다는 것. 그렇게 젊은 층에게도 사랑받은 ‘땡벌’은 트로트 곡으로는 최초로 ‘뮤직뱅크’ 1위를 기록했다고. 이는 2007년 이후로 깨지지 않은 기록이기도 하다. 강진은 “항상 자랑을 하고 다닌다”고 말해, 모두의 고개를 끄덕이게 했다고.
이에 대적하는 편승엽은 “술잔을 부딪히며 찬찬찬”을 외치는 출연진들의 환영 노래를 받으며 등장했다. 이어 편승엽은 “난 무명 생활이 사실 없었다”며, 데뷔와 동시에 스타덤에 오른 화려한 이력으로 출연진들의 입을 쩍 벌어지게 했다고. 또한 ‘찬찬찬’ 발표 당시 3년 동안 트로트 순위 프로그램에서 1위를 기록했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등장만으로도 ‘트롯파이터’ 현장을 술렁이게 한 강진과 편승엽은 대가들 다운 중후한 무대 매너와 ‘넘사벽’ 트로트 실력으로 무대를 압도했다. 이러한 트로트 대가들도 A.I. 심사위원 뽕파고 앞에서는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해, 빅매치의 결과에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사진=MBN)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무열♥’ 윤승아, 새로운 집 ‘양양 100평짜리’ 건물 완공? “좋다”
- ‘애로부부’ 첫사랑과 결혼한 주인공, 남편 4번 외도에도 이혼 못해 ‘경악’ (종합)
- 이상아,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공개…‘쓰레기+술병’ 한가득 [SNS★컷]
- 이영하 이혼 후 첫 방문한 선우은숙 궁궐 같은 집 공개…명품 백 가득+높은 층고(우이혼)
- ‘이범수♥’ 이윤진, 대형 TV+고급 서재까지 ‘럭셔리 하우스 공개’ [SNS★컷]
- ‘추신수 ♥’ 하원미, 딱 붙는 레깅스 입고 필라테스 열중 “운동 아니라 과학”[SNS★컷]
- 이지혜, 으리으리한 한강뷰 아파트서 보낸 주말 “모성애 넘치는 여자”[SNS★컷]
- “넷플로 제일 많이 본 영화가 청불이었다?” ‘365일’ 압도적 1위[놀면 뭐 보니③]
- 야노시호, 하와이 해변서 자랑한 수영복 비주얼 ‘계절 역주행’[SNS★컷]
- 부동산 1위 비♥김태희 “남편 생활비 내고, 아내 재산 친정母 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