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드라마 '그날 밤' 차기작 확정..차승원과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수현이 차기작을 확정했다.
김수현은 드라마 '그날 밤' 출연을 결정했다.
'그날 밤'은 한 여인의 살인 사건을 둘러싼 두 남자의 치열한 이야기를 통해 지극히 대중적 시각에서 형사사법제도를 파헤치는 드라마다.
김수현이 참여하는 '그날 밤'은 초록뱀미디어와 '열혈사제' '펀치' '귓속말' '편의점 샛별이' 등을 연출한 이명우 감독이 설립한 더스튜디오엠(The Studio M) 그리고 골드메달리스트(GOLDMEDALIST)가 의기투합해 공동 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수현이 차기작을 확정했다.
김수현은 드라마 ‘그날 밤’ 출연을 결정했다. ‘그날 밤’은 한 여인의 살인 사건을 둘러싼 두 남자의 치열한 이야기를 통해 지극히 대중적 시각에서 형사사법제도를 파헤치는 드라마다. 영국 BBC에서 방송된 ‘Criminal Justice’를 한국 정서에 맞춰 리메이크했다.
김수현이 참여하는 ‘그날 밤’은 초록뱀미디어와 ‘열혈사제’ ‘펀치’ ‘귓속말’ ‘편의점 샛별이’ 등을 연출한 이명우 감독이 설립한 더스튜디오엠(The Studio M) 그리고 골드메달리스트(GOLDMEDALIST)가 의기투합해 공동 제작한다. 연출은 이명우 감독이, 집필은 ‘무사 백동수’ ‘대박’ 등을 쓴 권순규 작가가 맡았다.
김수현은 극 중 성실하고 평범한 대학생 김현수 역을 맡아 하룻밤의 실수로 살인 사건의 용의자가 된 삶을 연기한다. 이기적이고 무자비한 세상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악을 쓰는 인물이다. 상대역은 배우 차승원이 맡는다.
한편 ‘그날 밤’은 상반기 촬영에 돌입해 하반기 방송된다.
안진용 기자 realyong@munhwa.com
[ 문화닷컴 바로가기 | 문화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 | 모바일 웹]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천안서 서울 송파구의원 등 2명 숨진 채 발견…“타살 정황 없어”
- 심재철 주도 檢인사 초읽기… 또 ‘尹 식물총장 만들기’?
- “성폭행 두려워 자는 척”…10대 제자에 몹쓸짓 태권도 감독
- 기득권 지키려 야권통합 외면… 제1야당은 ‘안철수 이길생각’뿐
- [속보]청해부대 최영함 호르무즈해협 인근 도착…한국선박 억류 대응
- ‘라임 의혹’ 윤갑근 전 고검장 딸 투신 중태…“매일 부친 걱정”
- “세계 멸망” 주장, 백신 500명분 폐기한 약사 체포
- ‘정인아 미안해’ 김정은 “다음 세상에는 나한테 와줘”
- 뿔난 고대생…“정유라 졸업장은 박탈인데 조국 딸은?”
- 수원서 세 모녀 흉기에 찔려 숨진채 발견…“외부 침입흔적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