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단비, 린 작사 참여한 신곡 'Fly Away' 오늘(5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천단비가 신곡 활동으로 돌아온다.
천단비는 오늘 5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Fly Away'를 발매했다.
여기에 천단비의 섬세하고 노련한 보컬로 곡의 완성도를 높인 'Fly Away'는 최고의 가수이자 작사가인 린(Lyn)이 천단비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아름다운 노랫말로 담아내 진정성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천단비가 신곡 활동으로 돌아온다.
천단비는 오늘 5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Fly Away’를 발매했다. 새 앨범 ‘Fly Away’는 감성적이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많은 이들에게 알려진 천단비의 여섯 번째 싱글 앨범이다.
동명의 타이틀곡 ‘Fly Away’는 꿈을 향해 달려온 나 자신을 돌아보며 그동안 힘들었던 시간들을 위로해 주는 곡으로, 곡의 후반부에 쏟아지는 격정적인 드럼과 풍부한 스트링 사운드가 감동을 선사한다.
여기에 천단비의 섬세하고 노련한 보컬로 곡의 완성도를 높인 ‘Fly Away’는 최고의 가수이자 작사가인 린(Lyn)이 천단비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아름다운 노랫말로 담아내 진정성을 더했다. 또한, 작곡팀 JPG가 만들어낸 따뜻한 멜로디는 듣는 이들에게 따스한 마음의 치유를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일러스트로 완성된 신곡 ‘Fly Away’의 뮤직비디오는 따뜻한 위로를 전하는 노랫말과 어우러져 천단비만의 겨울 감성으로 리스너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어 줄 전망이다.
천단비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JTBC '싱어게인'에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소심한 관종' 40호 가수로 출연한 천단비는 1라운드부터 이선희, 유희열 등 심사위원들의 극찬 속에 올 어게인을 받으며 실력을 입증했다.
이후 팀 대항전, 라이벌전에서도 안정적인 가창력으로 완벽한 발라더의 면모를 드러냈다. 그동안 천단비는 JTBC 드라마 ‘SKY 캐슬’, MBC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 등 다양한 OST 작업에 참여하며 음악 활동을 이어온 바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TS 지민, '정인아 미안해' 챌린지 동참..글로벌 팬 관심 고취
- 박봄, 살빼고 되찾은 전성기 미모
- 한소희, 훤히 드러난 어깨라인..아찔한 섹시美
- 한예슬, 숏컷마저 완벽 소화..미모가 美쳤다
- 현아X제시, 도발적이고 과감..남다른 케미
- [단독] 명태균, 대선 때 썼던 휴대전화도 버렸다…″비밀번호 잊어 폐기″
- [단독] ″명태균, 연구소 실소유주 아냐″ 녹취 확보한 검찰…진위 확인 나서
- 북, GPS 도발…볼턴 ″트럼프, 취임 직후 방북 놀랍지 않아″
- [뉴스추적] 봉합된 친윤-친한 갈등? 낮은 대통령 지지율, 고심 깊은 한동훈
- '윤석열 퇴진' 집회서 노조·경찰 충돌…10여 명 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