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오피스, '투오피스 2021' 윈도 버전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맥스오피스가 오피스 프로그램 '투오피스' 윈도 버전을 출시했다.
개인용 투오피스 2021은 티맥스에이앤씨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허희도 티맥스오피스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업무와 학습 기반이 디지털 환경으로 이동한 상황에서 고성능 오피스 프로그램 투오피스는 누구나 간편하게 문서 작업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면서 "티맥스는 이용자 피드백을 적극 수용하고 반영해 기능을 고도화하고 이용자 친화적 오피스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맥스오피스가 오피스 프로그램 '투오피스' 윈도 버전을 출시했다. 티맥스 운용체계(OS)와 윈도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다.
투오피스는 △워드프로세서 '투워드' △프레젠테이션 '투포인트' △스프레드시트 '투셀'로 구성된다. 다양한 문서 형식과 호환한다. XML 기반 국제 표준 문서 형식을 준수해 마이크로소프트(MS) 오피스로 작성된 문서를 읽고 편집할 수 있다.
설치형과 클라우드형이 제공된다. 개인용 투오피스 2021은 티맥스에이앤씨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허희도 티맥스오피스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업무와 학습 기반이 디지털 환경으로 이동한 상황에서 고성능 오피스 프로그램 투오피스는 누구나 간편하게 문서 작업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면서 “티맥스는 이용자 피드백을 적극 수용하고 반영해 기능을 고도화하고 이용자 친화적 오피스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티맥스오피스는 인공지능과 클라우드 전문 기업 티맥스에이앤씨 자회사다. 생산성 있는 업무를 지원하는 오피스 솔루션을 전문적으로 제공한다.
오다인기자 ohdai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파에 이용자 '절반' 뚝...공유킥보드 각자방식으로 겨울나기
- 연초 'IPO 비수기' 옛말…'따상 신화' 계속된다
- 2021년 재계 신년 화두는 "고객·도약·사회적 책임"
- 현대·기아차, 작년 전기차 판매 '반토막'...'새해 반등 나선다'
- 비트코인, 테슬라 시총 넘는다...기관들 비트코인에 천문학 자금 투자
- 몸집 줄인 롯데·신세계, 올해 구조조정 효과 기대
- 뇌의 기능·기억력 유지 원리는...KAIST, 뇌 기능 '별아교세포'서 답 찾아
- "아이폰13 전 기종에 AR 핵심 기술 '라이다 센서' 탑재"
- 정부, 'K-RE100' 본격 시행…이달 녹색 프리미엄 등 이행방안 시작
- 실종된 야당-정부 협의채널, 정책도 일방통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