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승원·김수현 '그날 밤'서 첫 호흡.. BBC 원작 장르물(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차승원과 김수현이 드라마 '그날 밤'을 통해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그날 밤'은 한 여인의 살인 사건을 둘러싼 두 남자의 치열한 이야기를 통해 지극히 대중적 시각에서 형사사법제도를 파헤치는 드라마다.
김수현은 성실하고 평범한 대학생 김현수 역을 맡아 하룻밤의 실수로 살인 사건의 용의자가 된 삶을 연기한다.
한 여인의 살인사건을 둘러싼 두 남자의 치열한 이야기를 통해 대중적 시각에서 드라마는 형사사법제도를 파헤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차승원과 김수현이 드라마 '그날 밤'을 통해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그날 밤'은 한 여인의 살인 사건을 둘러싼 두 남자의 치열한 이야기를 통해 지극히 대중적 시각에서 형사사법제도를 파헤치는 드라마다. 영국 BBC에서 방송된 'Criminal Justice'를 한국 정서에 맞춰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차승원은 살인 용의자로 나락에 떨어진 김현수(김수현)에게 유일하게 손을 내미는 변호사 신중한 역할을 맡았다. 간신히 사법고시를 패스한 신중한은 인생에 단 한 번도 일류였던 적이 없는 인물이다.
김수현은 성실하고 평범한 대학생 김현수 역을 맡아 하룻밤의 실수로 살인 사건의 용의자가 된 삶을 연기한다. 이기적이고 무자비한 세상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악을 쓰는 인물이다.
한 여인의 살인사건을 둘러싼 두 남자의 치열한 이야기를 통해 대중적 시각에서 드라마는 형사사법제도를 파헤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그날 밤'은 2021년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YTN star 김성현 기자 (jamkim@ytnplus.co.kr)
[사진 제공 = OSEN]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현황을 확인하세요.
▶ 대한민국 대표 뉴스 채널 YTN 생방송보기
▶ 네이버에서 YTN 뉴스 채널 구독하기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 '정인아 미안해, 우리가 바꿀게.' 아동학대에 분노한 스타들...
- 박봄 "11kg 감량, ADD 치료 약 줄이고 건강해지고 있어"
- 비투비 서은광, 정일훈 탈퇴 후 팬들에게 "미안하고 고맙다"
- 조혜련, 교회 예배 인증샷 논란...게시물 삭제
- '페이스 아이디' 구혜선 "다음엔 결혼식 꼭 하고 싶다"...명단 적기도
- "독립한 자식 같아서"…청소 업체 어르신이 남긴 편지에 '울컥'
- '훈련병 얼차려 사망'...중대장 징역 10년, 부중대장 징역 7년 구형
- "산지 직송으로 신선한 과일"…사진 보고 주문했는데 가짜였다
- 엘살바도르, 비트코인으로 90% 수익 '대박'..."지금이라도 사야 하나?" [앵커리포트]
- 태도 바꾼 명태균의 '전략'?..."용산 향한 모종의 메시지" [Y녹취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