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23일 온라인 콘서트 '인컴플리트' 개최..글로벌 팬 만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이 온라인 콘서트를 열고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인컴플리트'는 세븐틴이 약 1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콘서트로 개최 소식과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되는 만큼 메인 화면과 콘셉트 화면을 포함한 총 4개의 멀티뷰 화면으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어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그룹 세븐틴이 온라인 콘서트를 열고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5일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세븐틴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3일 오후 6시부터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되는 '2021 세븐틴 온라인 콘서트 <인컴플리트>'(2021 SEVENTEEN ONLINE CONCERT <IN-COMPLETE>) 개최 공지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인컴플리트'는 세븐틴이 약 1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콘서트로 개최 소식과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되는 만큼 메인 화면과 콘셉트 화면을 포함한 총 4개의 멀티뷰 화면으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어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세븐틴은 지난해 8월 온라인 팬미팅을 열고 다양한 무대와 코너로 팬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했던 바. 이번 '인컴플리트'에서는 무려 20곡 이상의 풍성한 구성과 차원이 다른 화려한 퍼포먼스의 향연을 예고해 어느 때보다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더해 공개된 포스터 속 세븐틴은 다채로운 색감의 슈트를 입고 '인컴플리트' 문구와 어우러져 이번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지난해 스페셜 앨범 '세미콜론'(; [Semicolon])으로 '잠깐 쉬어가며 청춘의 향연을 즐기자'라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한 세븐틴은 전작 미니 7집 '헹가래'에 이어 음반 판매량 100만 장 이상을 돌파하며 '더블 밀리언셀러' 반열에 오르는 선풍적인 인기를 구가했다.
그뿐만 아니라 해외 주요 외신들로부터 극찬을 자아내고 오는 6일 미국 CBS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에 출연하는 등 국내외에서 막강한 영향력을 과시하고 있어 이번 온라인 콘서트 를 통해 전 세계 팬들을 얼마나 놀라게 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김지우 '맘카페서 또 성형 논란, 나름 바빠서 성형 할 시간 없어'
- [N샷] 박봄, 돌아온 인형 비주얼…11㎏ 감량 인증
- [N샷] 사유리 '64→54.5…다시 몸 만들기'…출산 두달만에 완벽 몸매
- [전문] 김현중 '기회 주셔서 감사…밝게 지낼 것' 방송 복귀 소감
- [RE:TV] '우이혼' 박유선, 이하늘과 헤어진 이유…'막상 결혼하니 허무했다'
- [N시청률] '우이혼' 최고기, 유깻잎과 재결합 고민하며 혼란 '6.4%'
- 구혜선 '다음에는 결혼식 꼭 해보고 싶어…하객 명단 적고 있다'
- 박봄, 70㎏→59㎏ 폭풍 감량 '대종상 시상식 때 모습 보고 충격'
- [N샷] '50세' 손미나, 나이 잊은 프로필 공개…개미허리+반전 글래머 몸매
- '돌연 은퇴' 강리나, 생활고 오해까지…'입을 옷 없어 헌옷수거함 뒤진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