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윤호, 후속곡 활동까지 예고..신예은 피처링 수록곡도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솔로 가수로 돌아오는 남성듀오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시네마틱한 음악으로 새로운 변신을 예고했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유노윤호의 두 번째 미니앨범 '누아르(NOIR)'는 타이틀 곡 '땡 큐(Thank U)'를 비롯해 후속곡으로 활동할 '이니 미니(Eeny Meeny)'가 수록됐다.
수록곡 '이니 미니' 음원은 추후 후속곡 활동 일정에 맞춰 공개, 음반에서만 미리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유노윤호의 두 번째 미니앨범 ‘누아르(NOIR)’는 타이틀 곡 ‘땡 큐(Thank U)’를 비롯해 후속곡으로 활동할 ‘이니 미니(Eeny Meeny)’가 수록됐다.
이외에는 배우 신예은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불면 (不眠; La Rosa)’, ‘타임머신(Time Machine)’, ‘로코(Loco) (House Party)’, ‘니드 유 라이트 나우(Need You Right Now)’ 등 다양한 매력의 총 6곡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앨범은 한 남자의 내면 속 깊은 감정들을 극적으로 담아내기 위해 곡마다 연상되는 분위기를 영화 장르로 표현, 시네마틱한 음악을 만날 수 있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수록곡 ‘이니 미니’ 음원은 추후 후속곡 활동 일정에 맞춰 공개, 음반에서만 미리 만날 수 있다.
/추승현기자 chush@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창릉역’에 호가 2억뛴 덕양…‘불장’ 일산에 악재? 호재?
- ‘인천 초등생 형제 화재’ 11살 형 4개월 치료 끝에 퇴원
- 日총리 공관서 진짜 귀신 나오나?…취임 4개월째 입주 꺼리는 스가
- 테슬라 바로 뒤에 '코나'…한국 전기차 '화려한 질주'
- 발리는 어쩌다 '플라스틱섬'이 되었나...새해 시작 이틀 만에 쓰레기 90t 수거
- 청약 노리고…아이 셋 남자와 위장결혼한 40대 여성
- '정인이 양부모에 살인죄를' 진정서 하루에만 150건…적용 가능할까
- 삼성전자 시총 장중 500조 돌파...목표가 첫 10만원
- [속보] 이란 매체 “한국 유조선 해양오염으로 혁명수비대가 나포”
- 폭설 내리던 밤 고교생 치고 달아난 승합차 운전자 찾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