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솔이, 미모 가득 담은 거울 셀카.. 사랑꾼 ♥박성광 "저장각" 달달 멘트 [★SHOT!]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가 행복한 일상을 공개했다.
이솔이는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퇴근하셨는지요. 댓글로 좋은 말씀 많이 주셔서 감사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특히 클로즈업한 사진에서 이솔이는 작은 얼굴에 뚜렷한 이목구비로 나날이 예뻐지는 미모를 발산했으며, 박성광은 "사진 저장각"이라는 댓글을 달며 달달한 모습을 보여줘 부러움을 사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임혜영 기자] 개그맨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가 행복한 일상을 공개했다.
이솔이는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퇴근하셨는지요. 댓글로 좋은 말씀 많이 주셔서 감사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두툼한 패딩 점퍼에 긴 스커트를 매치해 세련된 겨울 패션을 선보이는 이솔이의 모습이 담겨있다. 한껏 여유 있는 표정으로 거울 셀카를 촬영 중인 이솔이는 신혼의 행복함이 그대로 드러나 눈길을 끈다.
특히 클로즈업한 사진에서 이솔이는 작은 얼굴에 뚜렷한 이목구비로 나날이 예뻐지는 미모를 발산했으며, 박성광은 “사진 저장각”이라는 댓글을 달며 달달한 모습을 보여줘 부러움을 사고 있다.
한편 이솔이, 박성광 부부는 지난 2020년 8월 결혼했으며, 현재 SBS 예능 ‘동상이몽2 - 너는 내운명’에 출연 중이다. /hylim@osen.co.kr
[사진] 이솔이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