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김은숙 작가 신작으로 복귀 [공식]

황채현 온라인기자 hch5726@kyunghyang.com 2021. 1. 5. 13: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경향DB


배우 송혜교가 김은숙 작가와 재회한다.

드라마 제작사 화앤담픽쳐스 측은 5일 “송혜교가 김은숙 작가의 신작으로 복귀한다”고 밝혔다. 김은숙 작가의 이번 신작은 화앤담픽쳐스와 스튜디오드래곤에서 제작하며 올해 하반기에 촬영할 예정이다. tvN 드라마 ‘청춘기록’을 연출한 안길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구체적인 방영 시기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송혜교와 김은숙 작가는 2016년 KBS2 ‘태양의 후예’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태양의 후예’는 최고 시청률 38.8%를 기록하며 신드롬을 일으켰다. ‘2016 KBS 연기대상’에서 김은숙 작가는 작가상을, 송혜교는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에 송혜교와 김은숙이 올해에는 어떤 시너지 효과를 낼 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송혜교는 2019년 종영한 tvN 드라마 ‘남자친구’를 끝으로 휴식기를 가졌다. 그는 배우 송중기와 2017년 11월 결혼했지만 지난해 7월 1년 8개월 만에 파경을 맞았다.

황채현 온라인기자 hch5726@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