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유비-김희진-MC하루, 2021년도 '하희루'서 꿀잼 예고 "새해 복 많이 받으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하유비와 김희진, MC하루가 2021년에도 빅재미를 선물한다.
매주 목요일 오후 생방송됐던 하유비와 김희진, MC하루의 '하희루 방구석 라이브 쇼'(이하 '하희루')가 매주 일요일 오후 5시로 시간을 변경, 더욱 더 풍성해진 즐거움을 전하게 됐다.
하유비와 김희진, MC하루는 세 사람 간의 티키타카로 특급 케미를 뽐내는 것은 물론, 다양한 게스트와도 찰떡궁합을 자랑해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도 드러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하유비와 김희진, MC하루가 2021년에도 빅재미를 선물한다.
매주 목요일 오후 생방송됐던 하유비와 김희진, MC하루의 ‘하희루 방구석 라이브 쇼’(이하 ‘하희루’)가 매주 일요일 오후 5시로 시간을 변경, 더욱 더 풍성해진 즐거움을 전하게 됐다.
‘하희루’는 낚시와 운동, 크리스마스 등 매주 다양한 주제로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는가 하면, 3인 3색 유쾌한 입담과 귀를 호강시키는 라이브 등으로 보는 이들에게 유쾌한 시간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지난 3일 신년 특집으로 진행된 ‘하희루’는 세 사람의 “새해 복 많이 받으소”라는 신축년 맞춤형 인사로 활기찬 시작을 알렸고, 개편과 함께 2021년에는 더 업그레이드된 재미로 팬들의 배꼽을 훔칠 것을 예고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하유비와 김희진, MC하루는 세 사람 간의 티키타카로 특급 케미를 뽐내는 것은 물론, 다양한 게스트와도 찰떡궁합을 자랑해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도 드러내고 있다.
앞으로도 세 사람은 ‘하희루’를 통해 대중과 활발하게 소통할 계획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TS 지민, '정인아 미안해' 챌린지 동참..글로벌 팬 관심 고취
- 박봄, 살빼고 되찾은 전성기 미모
- 한소희, 훤히 드러난 어깨라인..아찔한 섹시美
- 한예슬, 숏컷마저 완벽 소화..미모가 美쳤다
- 현아X제시, 도발적이고 과감..남다른 케미
- [단독] 명태균 측 ″검찰, 대통령 부부 조사 안 했으면 혐의 입증 안 돼″
- '위안부 후원금 횡령' 윤미향 징역형 집유 확정
- 블룸버그 ″트럼프발 ‘미국 우선주의’에 전세계 주식·통화 침몰″
- 또 벤츠 전기차 화재...아파트 지하주차장서 '충전중'
- 택시기사 착오로 잘못 내린 수험생…경찰이 도와 무사 도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