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김은숙 작가 신작 출연"..'태양의 후예' 후 재회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혜교가 김은숙 작가의 신작에 출연한다.
5일 제작사 화앤담, 스튜디오 드래곤 측은 OSEN에 "송혜교가 김은숙 작가의 신작에 출연하는 게 맞다"고 밝혔다.
송혜교와 김은숙 작가는 2016년 방송된 KBS2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송혜교와 김은숙 작가의 만남은 '태양의 후예' 이후 두 번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배우 송혜교가 김은숙 작가의 신작에 출연한다.
5일 제작사 화앤담, 스튜디오 드래곤 측은 OSEN에 “송혜교가 김은숙 작가의 신작에 출연하는 게 맞다”고 밝혔다.
송혜교와 김은숙 작가는 2016년 방송된 KBS2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낯선 땅 극한의 환경 속에서 사랑과 성공을 꿈꾸는 젊은 군인과 의사들을 통해 삶의 가치를 담아낼 블록버스터급 휴먼 멜로 드라마 ‘태양의 후예’는 최고 시청률 38.8%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송혜교와 김은숙 작가의 만남은 ‘태양의 후예’ 이후 두 번째다. ‘태양의 후예’를 통해 신드롬적인 사랑과 인기를 자랑한 만큼 두 사람이 재회한 새 드라마에 대한 기대가 높다.
한편, 김은숙 작가의 신작은 현재 캐스팅 작업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