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에이지 '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 워', 신규 캐릭터 2종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썸에이지의 '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 워'에 새로운 전략을 더해줄 캐릭터 2종이 추가된다.
5일 썸에이지는 라운드투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 워'에 신규 차일드를 업데이트했다.
캐주얼 전략 디펜스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 워'는 '데스티니 차일드' IP(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이번에 추가된 차일드는 파르라밈, 마스 등 2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임재형 기자] 썸에이지의 ‘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 워’에 새로운 전략을 더해줄 캐릭터 2종이 추가된다.
5일 썸에이지는 라운드투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 워’에 신규 차일드를 업데이트했다. 캐주얼 전략 디펜스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 워’는 ‘데스티니 차일드’ IP(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원작 캐릭터 외에도 신규 캐릭터가 등장해 재미 요소를 더했다.
이번에 추가된 차일드는 파르라밈, 마스 등 2종이다. 에픽 차일드 파르라밈은 모든 카드와 별 수치가 같으면 합칠 수 있으며, 공격속도가 높아졌다. 희귀 등급의 마스는 아군의 공격력을 상승시킬 수 있어 활용도 높은 캐릭터로 꼽힌다.
이와 함께 썸에이지는 게임 플레이 중 유저 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웃음, 화남, 슬픔, 파이팅, 준비하기, 마무리 등 감정 이모티콘을 선보였다. 아울러 ‘황야의 결투’ 전장 스킨과 강력한 아이템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데빌패스를 새롭게 갱신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