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싱어 올스타전', 26일 火夜 첫방 확정 "따로 또 같이 음악의 정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팬텀싱어 올스타전'이 오는 26일 첫 방송된다.
JTBC 새 음악 예능 '팬텀싱어 올스타전'은 대한민국에 크로스오버 음악 신드롬을 일으킨 '팬텀싱어' 최강팀들이 자존심을 건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팬텀싱어' 시즌 1,2,3 결승 9팀의 자존심을 건 빅매치가 펼쳐질 '팬텀싱어 올스타전'은 오는 26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팬텀싱어 올스타전’이 오는 26일 첫 방송된다.
JTBC 새 음악 예능 ‘팬텀싱어 올스타전’은 대한민국에 크로스오버 음악 신드롬을 일으킨 ‘팬텀싱어’ 최강팀들이 자존심을 건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팬텀싱어’ 시즌 1, 2, 3 결승에 진출했던 ‘포르테 디 콰트로’ ‘인기현상’ ‘흉스프레소’ ‘포레스텔라’ ‘미라클라스’ ‘에델 라인클랑’ ‘라포엠’ ‘라비던스’ ‘레떼아모르’ 등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9팀이 총 출동해, 매주 최고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 ‘팬텀싱어 올스타전’은 화요일 심야 시간대에 편성돼 월요일 방송되고 있는 ‘싱어게인’에 이어 매주 초 시청자들에게 귀호강을 선사한다.
이에 ‘팬텀싱어 올스타전’ 제작진은 “재미와 감동 지수를 높여 한층 더 쉽고 편안해진 음악으로 안방 1열에 고품격 귀호강 라이브 음악쇼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기존 팬텀싱어 경연에선 볼 수 없었던 대중적이고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이고, 오직 ‘팬텀싱어 올스타전’에서만 볼 수 있는 ‘따로 또 같이’ 음악의 정수를 보여 주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팬텀싱어’ 시즌 1,2,3 결승 9팀의 자존심을 건 빅매치가 펼쳐질 ‘팬텀싱어 올스타전’은 오는 26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린 집 있는 거지일 뿐" 재산세 내면 빠듯한 6070
- "외려 손해" 해지 느는 주택연금, 그럴 이유 있다
- [단독] 정인이 신고 때마다 수사팀 달라져 학대 묻혔다
- 文 콘크리트 지지율 '중도+진보' 연합 깨졌다
- “내가 노력해도 환경 파괴” 기후 우울에 빠진 소비자들
- '박원순 피소 유출' 의혹 6일째 침묵하는 남인순 의원
- 두께 3㎝ 플라스틱… 화장품이 아니라 예쁜 쓰레기를 샀다
- '인천 초등생 형제 화재' 11세 형 퇴원… "학교 가고 싶어"
- 만취 벤츠, 아반떼 들이받아 전소…피해자만 나오지 못했다
- 과대포장 화장품이 규정 준수? '측정의 배신' 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