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첫 콘셉트 포토 공개..카리스마 레이서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오는 19일 컴백을 앞두고 완벽한 비주얼을 보여줬다.
크래비티(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는 지난 4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크래비티 시즌3. 하이드아웃: 비 아워 보이스' 첫 번째 콘셉트 포토의 단체 및 유닛 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레이서 복장을 한 크래비티의 완전체 모습과 유닛으로 함께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오는 19일 컴백을 앞두고 완벽한 비주얼을 보여줬다.
크래비티(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는 지난 4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크래비티 시즌3. 하이드아웃: 비 아워 보이스' 첫 번째 콘셉트 포토의 단체 및 유닛 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레이서 복장을 한 크래비티의 완전체 모습과 유닛으로 함께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9명의 멤버들이 하나의 팀으로서 완성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크래비티가 신보를 통해 보여줄 팀워크에도 기대가 쏠리고 있다.
크래비티는 지난해 데뷔와 동시에 2020년을 대표하는 ‘괴물 신인’으로 등극하며 소년미부터 우아한 무드와 매혹적인 남성미까지 소화하는 등 팔색조 매력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에 힘입어 크래비티는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를 통해 보다 더 완성도 높은 음반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은다. 매 활동마다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는 크래비티가 이번 컴백에서는 어떤 활약상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김지우 '맘카페서 또 성형 논란, 나름 바빠서 성형 할 시간 없어'
- [N샷] 박봄, 돌아온 인형 비주얼…11㎏ 감량 인증
- [N샷] 사유리 '64→54.5…다시 몸 만들기'…출산 두달만에 완벽 몸매
- [전문] 김현중 '기회 주셔서 감사…밝게 지낼 것' 방송 복귀 소감
- [RE:TV] '우이혼' 박유선, 이하늘과 헤어진 이유…'막상 결혼하니 허무했다'
- [N시청률] '우이혼' 최고기, 유깻잎과 재결합 고민하며 혼란 '6.4%'
- 구혜선 '다음에는 결혼식 꼭 해보고 싶어…하객 명단 적고 있다'
- 박봄, 70㎏→59㎏ 폭풍 감량 '대종상 시상식 때 모습 보고 충격'
- [N샷] '50세' 손미나, 나이 잊은 프로필 공개…개미허리+반전 글래머 몸매
- '돌연 은퇴' 강리나, 생활고 오해까지…'입을 옷 없어 헌옷수거함 뒤진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