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정아, 신곡 '동거'로 6개월만에 컴백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선우정아가 약 6개월 만에 새로운 신곡으로 컴백한다.
선우정아는 5일 오후 6시 싱글 앨범 '동거 (in the bed)'를 발매한다.
지난 싱글 앨범 '뒹굴뒹굴하던 우리네 봄은 지나가고' 이후로 약 6개월 만의 신보다.
이번 앨범은 작년에 발매하여 꾸준한 사랑을 받았던 '도망가자'에 이은 선우정아표 소울 발라드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선우정아가 약 6개월 만에 새로운 신곡으로 컴백한다.
선우정아는 5일 오후 6시 싱글 앨범 ‘동거 (in the bed)’를 발매한다. 지난 싱글 앨범 ‘뒹굴뒹굴하던 우리네 봄은 지나가고’ 이후로 약 6개월 만의 신보다.
이번 앨범은 작년에 발매하여 꾸준한 사랑을 받았던 ‘도망가자’에 이은 선우정아표 소울 발라드 곡이다.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하는 일상 속에서의 소중함을 담았으며, 따뜻한 편곡과 아카펠라가 돋보여 듣는 이로 하여금 추운 겨울 포근함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이에 선우정아는 “’동거’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살아가는 삶에 대한 감동을 담은 곡이다. 많은 분들이 듣고 따뜻함과 포근함을 그대로 느껴주셨으면 좋겠다”라며 곡에 대한 애정을 밝혔다.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 사운드는 “공연으로 만날 수 있는 상황이 아닌 만큼 다양한 방송과 온라인 콘텐츠로 신곡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해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성용 출연확정…‘쓰리박’ 박지성 만난다 [공식입장]
- ‘옥문아’ 존리 “‘계좌 까라’ 악플이 대부분”
- 송중기, 달라진 비주얼 근황 공개
- ‘우이혼’ 이하늘 오열 “박유선, 못살면 마음 아플 것 같아”
- [전문] 함소원 해명 “왜 자꾸 미친 사람처럼 아끼냐고?”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