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홀스튜디오, '테라' 사전 이관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래프톤의 독립스튜디오인 블루홀스튜디오(대표 조두인)가 PC 온라인 게임 '테라' 직접 서비스를 위한 사전 이관 웹사이트를 오픈했다고 5일 발표했다.
그간 넥슨코리아에서 서비스하던 테라 서비스는 1월 25일 종료되고 이틀 뒤인 27일부터 블루홀스튜디오의 직접 서비스가 시작된다.
회사 측은 직접 서비스가 시작되는 27일 이후에는 테라 10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크래프톤의 독립스튜디오인 블루홀스튜디오(대표 조두인)가 PC 온라인 게임 '테라' 직접 서비스를 위한 사전 이관 웹사이트를 오픈했다고 5일 발표했다.
그간 넥슨코리아에서 서비스하던 테라 서비스는 1월 25일 종료되고 이틀 뒤인 27일부터 블루홀스튜디오의 직접 서비스가 시작된다.
사전 이관 신청을 한 이용자는 한정판 코스튬과 15강 장비를 지급받게 된다. 또한 '테라에 말한다, 테라가 답한다' 이벤트를 통해 응원과 희망사항을 댓글과 게시글로 남길 수 있다.
테라 개발진은 이용자가 남긴 글에 직접 답을 하며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사은품도 전달할 예정이다. 이 이벤트는 1월 20일까지 진행한다.
회사 측은 직접 서비스가 시작되는 27일 이후에는 테라 10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이관 이후에 접속하는 이용자는 프리미엄 아이템과 실물 엘린 피규어를 획득할 기회도 얻게 된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법 보조금' 쏘던 이통 판매점…세법 개정에 '직격타'
- 현대차, 중국에 수소연료전지 생산공장 짓는다
- 시총 500조 터치다운 삼성전자…'십만전자 간다'
- 엔씨, CJ ENM과 합작법인 세운다…IT·엔터 접목한 콘텐츠 예고
- 유진 "제가 죽였어요" 이지아 살해 자백…'펜트하우스' 마지막회 결말은?
- "韓증시 저평가 적정…주주환원 확대·주주행동주의 활성화"
- 최태원 "韓 경제시스템 정상 작동중…APEC 차질 없이 준비"
- 민주당 "韓대행, 24일까지 특검법 공포 안하면 책임 물을 것"
- 권성동 "내란·김여사 특검법, 국정·여당 마비 속셈"
- 트럼프 2기, 자율주행 규제 완화 전망…글로벌 로보택시 지각변동